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환경안전원의 2018년도 상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교육대상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교육에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며, 건강검진 대상자는 2월 2일까지 학내 보건진료소에서 방사선 건강진단을 받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학,졸업등 방사선실험이 종료된 연구원의 경우는 첨부드린 중지 신청서를 물리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세요.)

 

 

. 방사선작업종사자 기본/직장 교육

- 대상: 기존의 방사선 연구활동종사자

- 일시: 131(), 09:00~16:00(6시간)

- 장소: 멀티미디어강의동(83) 204, 404

 

. 신규 방사선작업종사자 직장교육

- 대상: 방사선실험을 처음 계획하고 있는 학생, 대학원생, 연구원 등

- 일시: 21(), 13:00~17:00(4시간)

- 장소: 멀티미디어강의동(83) 404

※「신규기본교육은 원자력안전재단(www.korsafe.or.kr)에서 개설한 상설교육장에서만 실시함

 

. 교육신청

- 신청방법: 서울대학교 방사선안전관리시스템(http://ri.snu.ac.kr) 로그인 후 교육신청교육개설현황화면에서신청

- 신청기간: 123(), 18시까지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0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2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47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52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78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58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3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02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7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3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3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0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8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7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0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4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6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58
1603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361
1602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1.11 458
1601 [알림] 2018년도 2월 안전환경 신규교육 안내 [5]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11 263
» [알림] 2018년도 상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11 89
1599 <고급양자 및 다체계 이론>과 <고전역학>의 시간표 겹침에 대해서 [1] 석박통합과정생 2018.01.11 275
1598 [알림] 실험실 금수성 물질 사용 현황 조사 행정실 오선근 2018.01.08 105
1597 [액체 질소 공지]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8.01.08 29
1596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 file 조교장 유하늘 2018.01.08 131
1595 [알림] 2018년도 학내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05 116
1594 [알림] 연구실 금수성 물질 유사 사고 안내 및 주의 촉구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05 14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