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런티어물리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 2018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BK Frontier Fellowship은 능력 있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이 가정 형편이나 환경의 영향으로 학업과 연구에 몰입하지 못하는 상황을 해결하고자 신설한 장학금입니다. 매 학기 0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등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월별로 지급합니다.

 

위원회를 구성하여 입학 및 학업 성적과 가정 형편 등을 감안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등록금 면제 등 타 장학금 수혜 시 중복수혜를 금하며, 선정된 학생은 조교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1. 가족관계증명서

 

      *부모님 기준으로 발급

 

  2. (혹은 부양의무자) 지방세 세목별과세증명서(주택∙토지∙건물)

 

      *모 각각의 증명서 제출, 과세(납세)사실이 없는 경우에도 제출

 

      *2017년분

 

  3.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20177~12월 고지∙납부금액 확인

 

구분 제출 서류

 

  1. 부∙모 모두 가입 :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2. 부∙모 중 한 분만 가입 : 가입자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미가입자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3. ∙모 모두 미가입 해당 :  가입자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 직장가입자로서 건강보험료 납부, : 직장가입자 부()의 피부양자

 

        →②에 해당, ()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2) , 모 모두 A의 피부양자

 

        →③에 해당, A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 제출기한:  1 17() 오후 6 (기한엄수)

 

▶ 제출장소: BK행정실(56215)

 

   * 방문이 어려울 경우, 우편 혹은 이메일 제출 가능합니다.

 

   * bk21admin@phya.snu.ac.kr (제출서류 스캔 하나의 pdf파일로 첨부)

 

   * 151-747,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56215BK행정실

 

     (선정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을 요청하오니, 원본 서류는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발표:  1월 중순 이후, 공지 예정

 

 

 

게시판 공지 외에도 개별 메일 및 SMS 발송으로 안내하였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BK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36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49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67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89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1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725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21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1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9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61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3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80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60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803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1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4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4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6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79
» [BK] 2018년 1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1/17(수)) BK행정실 2018.01.02 495
1590 [알림] 56동 1,2층 분전함 공사 안내 (자연과학대학 주관) [2] 행정실 오선근 2018.01.02 163
1589 [알림] 22,23동 여자화장실 비상경보기 철거 작업(구 경보기) 행정실 오선근 2018.01.02 130
1588 난방 온도 제한을 조금만 풀 수 있을까요? [3] 손발시린원생 2017.12.31 337
1587 [알림] 동절기 화재예방 및 실험실 안전교육 실시 안내(차국린 교수님) 행정실 오선근 2017.12.29 77
1586 제발 전열기 사용 좀 자제합시다. [2] 이게몇번째임? 2017.12.29 334
1585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file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581
1584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82
1583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69
1582 2018년도 신년교례회 (1/2(화) 15:00) webadmin 2017.12.29 309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