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기초과학연구원에서 근무할 2018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가. 선발인원 : 4명

 나. 지원자격

 : 병역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규정한 전문연구요원 대상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현역입영 대상자 중 의무종사기간(3)을 만 35세까지 마칠 수 있는 자

 2)자연계 전공의 석사이상 학위를 취득한 자(·박사 통합과정 수료자, 2월 수료예정자 포함)

 3)의무종사기간 내 기초과학연구원에서 수행하는 연구과제에만 참여하는 자로 상근 및

   소득구분 상 근로소득 요건을 충족하여야 하며 최저임금 등이 확보되어야 함 

최종합격자는 2018년 630일까지 편입하여야 함

※ 인건비 등 확보기준 : 2018년 최저임금액(월 1,573,770원) + 사회보험 기관부담금 + 퇴직금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접수기간 : 2018.1.2.(화) ~ 1.18.(목) (접수마감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2)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담당자 : 기초과학연구원 정수인 880-5493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407
공지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행정실김영희 2018.01.12 730
공지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194
공지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1.11 318
»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49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20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94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2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7.12.28 343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22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557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12.21 455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12.21 485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437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83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570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775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301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11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35
1615 [물리학 성취도 시험] 감독/채점 요원 모집[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01.22 132
1614 [제 1차 물리인증제] 아르바이트 모집 조교장 유하늘 2018.01.22 192
1613 난방기 온도 제한 [2] 물리학과 2018.01.19 163
1612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1월 23일까지 연장] file 조교장 유하늘 2018.01.19 76
1611 고등학생 과학 캠프를 위해 1월 19일 금요일 학부전산실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윤한 2018.01.18 113
1610 [알림] 관악캠퍼스 승강기 정기점사 일정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7 71
1609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재 게시] 조교장 유하늘 2018.01.17 88
1608 [알림] 관악캠퍼스 정전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6 102
1607 [YPW2018] 젊은 물리학자 워크샵 2018 안내 [2] 조교장 유하늘 2018.01.15 29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