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2017.12.21 13:51

BK행정실 조회 수:708

URL 링크  

 

BK연수연구원 선발 공고

 

BK Postdoctoral Positions

 

 

 

       

 

Frontier Physics Research Division, Department of Physics & Astronomy, Seoul National University, is inviting qualified researchers to apply for several postdoctoral research fellow positions funded by the Brain Korea 21 Plus (BK21 Plus) Project of Korean Ministry of Education, Science and Technology.

 

 

 

Appointed fellows are expected to work with one of the current faculty members involved in the BK21 program.  Areas of research include particle and nuclear physics, astrophysics, statistical physics/condensed matter theory, optics/atomic physics, plasma physics, and several areas in condensed matter experiment and applied physics.  Applicants are strongly encouraged to initiate and directly contact a faculty member to discuss research project(s).

 

 

 

The salary will be commensurate with the applicant's qualification and experience, starting from KRW 2,500,000 per month. Appointments are initially for one year, but extendible to additional one year.

 

 

 

Applicants should send their CV(Duration of matriculation and graduation should be dated), publication list and statements of research interests and plans along with at least two recommendation letters to the faculty member with whom they want to collaborate or to the (e-mail) address below.

 

Application deadline is January 19, 2018.

 

Expected Date of Appointment is March 1, 2018.

 

 

 

**BK사업단은 전문연구요원 복무 지정 기관이 아닙니다.

 

**자교 출신(박사 기준) 연수연구원의 임기는 6개월 입니다.

 

 

 

Contact: 

 

BK21 PLUS Frontier Physics Research Division

 

(56-215), Department of Physics and Astronomy, Seoul National University

 

1 Gwanak-ro, Gwanak-gu, Seoul 08826, Korea 

 

E-mail: bk21admin@phya.snu.ac.kr

 

Fax: +82-2-876-3973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1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7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0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7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17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6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6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3
1581 [알림] 실험실 전기시설 안전점검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28 47
1580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2월 졸업예정자>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28 491
1579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26 164
1578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26 295
1577 [알림] 2017년도 관악캠퍼스 냉난방기(실내기) 세척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21 51
1576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565
1575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file BK행정실 2017.12.21 524
»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12.21 708
1573 학과별 도서 선정 요청 [5] file 행정실 우준혁 2017.12.19 402
1572 [안내] 2018년 우산육영회 대학원 장학생 선발 지원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9 18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