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도로명주소 적용에 의해 가정발송용 성적표는 5자리 新우편번호로 발송되므로

학생 마이스누에서 현거주지 주소를 갱신해주세요.

(신우편번호를 사용하지 않을시 추가요금 부가)

※주소가 불명확하거나 기숙사 주소로 되어 있는 경우 반송

 

우편번호 갱신: 학생 mySNU(http://mysnu.ac.kr) → 학사정보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수정  → 주소 및 연락처  → 현거주지 

돋보기 모양 클릭 : 도로명주소 기준의 주소를 입력, 자동으로 5자리 신 우편번호가 입력됨

 

+첨부파일 :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pdf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36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49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67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89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1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725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21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1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9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61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3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80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60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803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1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4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4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6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79
1561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64
»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566
1559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710
1558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17
1557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221
1556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1 853
155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07
1554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83
1553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3
155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05 71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