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2017.12.12 15:03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141

URL 링크  

안녕하세요.

본부 시설지원과 주관, 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로탱크타입절수형)공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할 예정입니다.

공사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악캠퍼스 양변기 교체 공사>

 

. 대상건물: 56동 (4,5층)

. 시공회사: 현대바스

. 교체일정: 2017.12.26.(화)2017.12.29.() 예정

교체일정은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협조사항: 교체기간 중 해당층 화장실 사용이 불가함 (1~3층 화장실 사용)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1567 [안내] 2018년도 이공분야학문후속세대(박사후국외연수) 신규과제 신청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9 128
1566 [액체 질소 공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2.18 38
1565 2017학년도 서울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webadmin 2017.12.18 278
1564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8 449
1563 [알림] 22,23동 인터넷 중단 안내 (12.16.(토)) 물리천문학부 2017.12.15 89
1562 22동 연구실 난방관련 [3] 22동대학원생 2017.12.13 267
1561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70
1560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572
1559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730
»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4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