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온라인 파일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2018. 1. 30.(화)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 제출페이지 내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바로가기클릭 후 해당 사이트에서  업로드(http://dcollection.snu.ac.kr/)

 

 

2. 인쇄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8. 1. 31(수) ~ 2. 2(금), 3일간(09:30~17:30)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본관 로비 접수처(중앙대출실 맞은 편)

. 제출부수 : 석사 4, 박사 4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각  1, 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제출 논문 중 1는 반드시 심사위원 전원이 실인(도장이나 서명) 날인한 인준지 다음 장에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붙임1)합철 제본한 원본이어야 하며, 나머지 논문은 인준지 날인 후 복사한 사본 제출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4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 논문1부와 함께 제출)

- 학위논문 제출 시 발급 또는 본인 출력 후 소속 학부행정실로 제출

책자 논문 제출 후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d-Collection)’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8. 1.31.(수)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

 

. 문의처

- 온라인 파일 제출 : 전산지원실 권소담 (880-5567, sdkwons@snu.ac.kr)

- 인쇄 논문 제출 : 단행본수서실 박진 (880-5284, jin8025@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357
공지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행정실김영희 2018.01.12 649
공지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178
공지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1.11 295
공지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48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83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2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7.12.28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22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541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12.21 440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12.21 468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424
»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55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558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763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3001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07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34
1615 [물리학 성취도 시험] 감독/채점 요원 모집[마감] new 조교장 유하늘 2018.01.22 57
1614 [제 1차 물리인증제] 아르바이트 모집 new 조교장 유하늘 2018.01.22 96
1613 난방기 온도 제한 [2] update 물리학과 2018.01.19 134
1612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1월 23일까지 연장] file 조교장 유하늘 2018.01.19 60
1611 고등학생 과학 캠프를 위해 1월 19일 금요일 학부전산실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윤한 2018.01.18 108
1610 [알림] 관악캠퍼스 승강기 정기점사 일정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7 59
1609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재 게시] 조교장 유하늘 2018.01.17 86
1608 [알림] 관악캠퍼스 정전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6 90
1607 [YPW2018] 젊은 물리학자 워크샵 2018 안내 [2] 조교장 유하늘 2018.01.15 26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