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2017.12.08 15:03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93

URL 링크  

안녕하세요.

22동 건물내 신규설치한 난방기의 시운전 테스트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본 테스트에서는 각 호실내 난방 온도가 최대 30도 까지 설정될 수 있습니다.

해당일 각 연구실 및 실험실에서 난방이 가동될 경우 실험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기타 사유로 인하여 난방가동을 하면 안되는 경우 메일을 통해 기한내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신청 호실은 테스트시 난방공급을 제외할 예정)

 

 

<22동 난방 설비 테스트 일정 안내>

 

- 일시 ; 2017년 12월 16일(토)~17일(일), 오전 9시 ~오후 6시(시간내 계속 가동)

- 대상 : 22동 건물내 모든 호실

- 내용 : 난방 테스트시 실내 온도는 30도까지 설정될 수 있음

- 요청사항 : 호실내 난방이 가동될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호실은 사전 연락

- 회신일자 : 2017년 12월 13일(수)까지 sunkeun@snu.ac.kr로 난방가동 중지 회신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80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77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60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2] 행정실김영희 2019.02.18 293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6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36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211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91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2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23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8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7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12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33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3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64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2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63
155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11
»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3
1553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9
155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05 730
1551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476
1550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04 638
1549 [액체 질소 공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2.01 65
1548 [알림] 2017년 10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11.30 40
1547 전문연 출퇴근 기계가 꺼져있어요 [1] 대학원생 2017.11.27 599
1546 [알림] 22동 건물내 냉난방기 작동 오류 확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9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