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2017.12.08 14:15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99

URL 링크  

안녕하세요.

자연대 건물의 시설물 점검결과에 따른 취약부분 보수공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일정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공사시 공사내용에 따라 일부 소음 및 진동이 발생할 수 있음)

감사합니다.

 

 

<자연대 건물 보수.보강 공사>

 

- 공사건물 : 19동, 22동, 23동, 24동, 56동

- 공사내용 : 노후 시설물 보수.보강 공사(균열보수, 단면복구)

- 공사기간

* 19동 건물 : 2017.12.11~12.13 (3일간)

* 22동 건물 : 2017.12.14, 15, 26 (3일간)

* 23동 건물 : 2017.12.27~12.29 (3일간)

* 24동 건물 : 2017.12.30~2018.01.01 (3일간)

* 56동 건물 : 2018.01.22~01.26 (5일간)

 

- 시공회사 : 하송이엔씨(주), 현장 담당자(최재복 : 010-3727-4758)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266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9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83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49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61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3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26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19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251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1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46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1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492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104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1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0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39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2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73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3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42
1558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40
1557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226
1556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1 858
155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11
1554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3
»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9
155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05 730
1551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476
1550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04 638
1549 [액체 질소 공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2.01 6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