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10.10(화)~ 19(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10.20(금) ~  31(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10.20(금) ~  31(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8. 1.31(수) ~ 2. 2(금)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9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8 148
공지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8.06.15 174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8.06.15 136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245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0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9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06.05 637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6.04 212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246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5.31 6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5.30 438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62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416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04.28 1135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91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80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315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1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42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083
1487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안전환경(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3 76
1486 [BK] 2017년 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9/15,금) file BK행정실 2017.09.13 707
1485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12 86
1484 [알림] 2017학년도 2학기 주차 신규, 연장 등록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9.12 69
1483 행정실 담당 및 전화번호 변경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11 498
1482 23동 1층 샤워실 샴푸 바디샤워 더이상 기증하지 않겠습니다 [1] 대학원생 2017.09.10 416
1481 [액체질소공지] 2017년 2학기 액체질소 공급 안내 질소조교 2017.09.08 110
1480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08 681
» [안내] 2017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7 1098
1478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단과대학 맞춤형 학생 지원 프로그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6 9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