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10.10(화)~ 19(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10.20(금) ~  31(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10.20(금) ~  31(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8. 1.31(수) ~ 2. 2(금)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173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71
공지 제4회 자연과학대학 명사초청특강 (12/5, 신승일 박사) webadmin 2017.11.21 138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388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87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95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567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75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52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53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8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309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50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7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58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5
1488 [BK] 2017년 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9/15,금) file BK행정실 2017.09.13 620
1487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12 75
1486 [알림] 2017학년도 2학기 주차 신규, 연장 등록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9.12 54
1485 행정실 담당 및 전화번호 변경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11 471
1484 23동 1층 샤워실 샴푸 바디샤워 더이상 기증하지 않겠습니다 [1] 대학원생 2017.09.10 390
1483 [액체질소공지] 2017년 2학기 액체질소 공급 안내 질소조교 2017.09.08 86
1482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08 642
» [안내] 2017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7 1045
1480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단과대학 맞춤형 학생 지원 프로그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6 78
1479 [미래국제재단] 17년 2학기 선한인재지원금 선발 공고 및 신청서(파일 첨부)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6 9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