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5차년도(20173~ 20182) BK참여대학원생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입니다.

 

BK참여대학원생이 국제학술대회에 주저자로서, 구두 또는 포스터 발표자로 참여하는 경우에 한해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중 택일하여 신청 가능하며,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은 700만원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신청서(첨부파일 참고)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56215BK행정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연수일정 종료 후, 출장보고서는 필히 제출 부탁드립니다.

 

 

[국제협력경비 집행항목]

1.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위한 15일 이내의 단기연수(*아래 참고사항 3번 내용 확인)

2. 해외실험관측, 공동연구 등 15일을 초과하는 장기해외연수

3. 해외학자초빙

4. 국제회의지원

5. 여름겨울 학교 참가(*아래 참고사항 4번 내용 확인)

 

 

[참고사항]

1. 연수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해외연수생에게는 해당 연수기간 동안 BK연구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연수기간이 15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모두 지원 가능하나, 국제협력경비 잔액 등을 고려하여 BK팀장회의 후 지원 여부 및 금액이 결정됩니다.

3. 국제학술대회 인정 기준 미충족시, 취소 및 반납 처리 됩니다.

        가. 4개국 이상 참여

        나. 총 구두발표논문 20건 이상

        다. 총 구두발표논문 발표자 중 외국인(소속기관 기준) 논문비율 50% 이상(, 국내 개최 시에는 3분의 1 이상)

4. 여름겨울 학교 지원 신청 전, 아래 조건 확인 바랍니다

        가. 해외 기관에서 주관하는 공식 프로그램

        나. 대상 기관의 공식 초청장 구비

        다. 학점 이수목적이 아닌 경우

5. 사업단 법인카드 사용이 원칙입니다.

     개인명의 카드를 사용하여 항공권 등의 결제를 마친 뒤에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하는 것은 지양하오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18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21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57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172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00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73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84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18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0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27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88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36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8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06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4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198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4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39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08
1324 2017학년도 1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알림 webadmin 2017.04.11 530
»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7.04.07 3254
1322 [액체질소공지] 4/10~4/13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4.07 150
1321 학생공작실 선반 사용 [1] 김준현 2017.04.06 395
1320 [알림] 2017년 4월 인권/성평등 교육의 날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4.05 268
1319 나노베이스 라만분석서비스 50%할인 안내 데미한 2017.04.05 288
1318 통합경비시스템으로 변환 후 [1] 22동거주민 2017.04.05 317
1317 고 송희성 교수 추모 심포지엄 안내 (4/12~13) webadmin 2017.04.04 668
1316 [알림/입시] 2017학년도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4.04 817
1315 [알림/입시] 2017학년도 박사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4.04 64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