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BK참여대학원생에 대한 국제협력경비 지원 관련 안내입니다.

 

국제학술대회에 BK참여대학원생이 주저자로서, 구두 또는 포스터 발표자로 참여하는 경우에 한해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중 택일하여 신청 가능하며,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은 대략 400만원입니다.(상한선을 초과하는 금액이라도 일정부분 융통성있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BK행정실(56동 215호)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출장보고서는 학술대회 참가 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국제협력경비 집행항목]

1.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위한 15일 이내의 단기연수(국제학술대회 인정기준 충족 필수)

2. 해외실험관측, 공동연구 등 15일을 초과하는 장기해외연수

3. 해외학자초빙

4. 국제회의지원

 

  [참고사항]

1. 연수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해외연수생에게는 해당 연수기간 동안 BK연구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연수기간이 15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약 400만원)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모두 지원 가능하나, 국제협력경비 잔액 등을 고려하여 BK팀장회의 후 지원 여부 및 금액이 결정됩니다.

3. 국제학술대회 인정기준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기준 미충족시, 취소 및 반납 처리 됩니다.)

    가. 4개국 이상 참여

    나. 총 구두발표논문 20건 이상

    다. 총 구두발표논문 중 외국인 논문비율 50% 이상(단, 국내 개최 시에는 3분의 1 이상)

 

*연구비카드 사용이 원칙입니다.

  개인카드를 사용하여 항공권 등의 결제를 마친 뒤에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간혹 첨부한 파일이 열리지 않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양식을 메일로 발송하겠으니, BK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245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24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47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88
공지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8.14 50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20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48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88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90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20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5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9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28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43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91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41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9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15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5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70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21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7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4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15
»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7
1838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222
1837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2
1836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6
1835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7
1834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8
1833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5
1832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8
1831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4
1830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