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원문파일(PDF)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2014. 7.31()까지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학술연구지원학위논문 온라인 제출페이지에서 업로드

 

 

2. 책자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4. 7.29() ~ 7.31.() 3일간(09:30~17:00)

 

. 제출수량 : 석사 4, 박사 5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2, 국립중앙도서관 제출용1(박사만 해당),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제출 논문 중 1는 반드시 인준지[심사위원 전원의 실인(도장이나 서명)] 뒷장(뒷면이 아님)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합철 제본되어야 하며, 그 외 논문은 인준지(심사위원 전원 날인된)복사본을 합철 제본한 논문 제출

제출부수 :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5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4층 로비 접수처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 책자 논문 제출 후 중앙도서관 홈페이지학술연구지원학위논문 온라인 제출자료실에서 출력 가능학부행정실 제출(,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하며, 제출한 후에는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4.08.06.(수)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원문 파일 제출 관련 : 배종학(전산지원실) 880-5312(anstls@snu.ac.kr)

- 책자 논문 제출 관련 : 단행본수서실 김순옥(880-5466, kso@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4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71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5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69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0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09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49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27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2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4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1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66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19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293
1791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4
1790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2970
»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69
1788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3
1787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4
1786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5
1785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2
1784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5
1783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1
1782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