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원문파일(PDF)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2014. 7.31()까지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학술연구지원학위논문 온라인 제출페이지에서 업로드

 

 

2. 책자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4. 7.29() ~ 7.31.() 3일간(09:30~17:00)

 

. 제출수량 : 석사 4, 박사 5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2, 국립중앙도서관 제출용1(박사만 해당),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제출 논문 중 1는 반드시 인준지[심사위원 전원의 실인(도장이나 서명)] 뒷장(뒷면이 아님)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합철 제본되어야 하며, 그 외 논문은 인준지(심사위원 전원 날인된)복사본을 합철 제본한 논문 제출

제출부수 :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5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4층 로비 접수처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 책자 논문 제출 후 중앙도서관 홈페이지학술연구지원학위논문 온라인 제출자료실에서 출력 가능학부행정실 제출(,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하며, 제출한 후에는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4.08.06.(수)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원문 파일 제출 관련 : 배종학(전산지원실) 880-5312(anstls@snu.ac.kr)

- 책자 논문 제출 관련 : 단행본수서실 김순옥(880-5466, kso@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4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85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94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4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33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374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1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19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78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51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3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68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8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3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8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565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898
1564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39524
»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22
1562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55
1561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64
1560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06
1559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00
1558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32
1557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7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