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2014.06.11 16:39

강상관계물질연구단 조회 수:19277

URL 링크  

 

안녕하십니까?

 

 

 저희 기초과학연구원은 세계적 수준의 기초과학연구 및 기초과학 기반 순수 기초연구 수행을 위하여 2011년 설립된 연구원으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단 구성을 위한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 원의 새로운 운영방식에 대한 설명과 함께 부연구단장 공모 등에 대한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 래 -


            
. 설명회 주요내용
               -
공동연구단장 등 IBS 연구단의 새로운 운영방식에 대한 설명
               -
부연구단장 공모 안내 등

 

             . 주요 일정

               - 서울 : (일시)'14. 6. 12 () 14:00 (장소) 서울대학교 글로벌컨벤션플라자(공과대학 38동내중회의실 519
               -
광주 : (일시)'14. 6. 16 () 14:00 (장소) GIST 오룡관 103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245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24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47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88
공지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8.14 50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20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48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88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90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20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5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9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28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43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91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41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9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15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5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70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21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7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4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15
1839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7
1838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222
1837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2
1836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6
»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7
1834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8
1833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5
1832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8
1831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4
1830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