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2014.08.29 10:29

행정실 이선희 조회 수:18432

URL 링크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1. 관련 : 캠퍼스관리과-5109(2014. 08. 26), 자연과학대학-30977(2014. 08. 26)

2.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교통관리규정운영세칙 제 10조에 의거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규, 연장 업무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간 : 2014. 09. 01-2014. 09. 19(금)까지

    나. 대       상 : 대학원생 및 시간강사

    다. 신청방법 :

          1) 신규 신청자 : 통합주차관제 센터 방문 신청(두례문예관 67동 1층)

          2) 연장 신청자 : 온라인 신청

             -  박사과정, 연구생, 시간강사는 온라인  신청 가능(그외 신청자는 통합주차관제센터로 신청)

 

* 등록금 미납, 시간강사 미위촉자는 신청대상자에서 제외

* 2014. 09. 22부터는 미연장 차랑에 대하여 출입이 제한 될 수 있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8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505
203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3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3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