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들은 S-CARD 발급 안내문를 참고하여 발급받기 바랍니다.

 

. 온라인 신청기간: 2019. 2. 7.() ~ 2019. 2. 11.() (주말 포함 24시간 가능)

온라인 미신청자 또는 학부(정시) 추가 합격자는 3. 18.() 이후 교내 우리은행 방문 신청

실명인증이 불가한 외국인 학생은 3. 4.()부터 학생지원과(두레학생문예관 672) 방문 신청 

 

. 온라인 신청방법: 핸드폰에 위비뱅크 by 우리은행앱 설치 ==> [대학생] ==>[대학 ID 카드신청] ==> [약관] 동의

==> [서울대학교] 선택 ==> 정보입력

 

. S-CARD의 사진은 입학지원서 사진으로 대체되며 교체 신청은 2.7.()까지 붙임1(2) 참고하여 송부

 

. 수령

2019. 3. 4.()부터 배부(mySNU 포털 게시판에 세부 배부 계획 추후 공지)

S-CARD 수령 문자 받으면, 반드시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교내 우리은행 지점(신양학술정보관, 인문대 4) 방문

 

 

붙임 1. 2019학년도 1학기 S-CARD 발급 안내 1.

    2. S-CARD 정보공개내역 및 서식 1.

    3. S-CARD 영문 안내서 및 신청서 각 1.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505
203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203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3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3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