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9학년도 1학기부터 S-CARD 급 은행이 우리은행으로 변경되어 부득이하게 기존 농협은행 계좌로 연결된 스누 머니

(SNU Money) 사용이 정지됨을 알려드리오니해당 학생들은 기한내에  환불  요청하기바랍니다

 

아울러, 우리은행과 연계된 스누 머니는 2019.3.1.부터 종전과 같이 사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니, 스누 머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가입절차 등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 환불 신청 대상자 : 스누 머니 잔액이 있는 이용자

. 스누머니 사용 정지일: 2019.02.27.() 18:00

. 환불 신청기한: 2019.01.07.() - 02.27.() 18:00

. 환불 신청방법: http://scard.snu.ac.kr (mySNU 포털 계정으로 로그인)

상단 메뉴 [SNU 머니] 왼쪽 메뉴 [자동충전 설정/조회] 해제 이후 [환불신청]

. 환불일(2): 1-15일 신청자는 16일에, 16-말일 신청자는 다음 달 1일에 환불됨

. 기타 : 기한 내 미환불액은 ‘SNU 머니 이용 약관 제10(개인적립금 환수)’에 의거하여 환수되며,

환수된 금액은 학생복지증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임

. 문의 : 학생지원과 학생지원센터(두레문예관, 02-880-5248, student@snu.ac.kr)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505
203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203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3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3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