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자격기준 : 누적성적평점 학부 2.7(B-)이상, 대학원 3.3(B+)이상
※ 정규학기를 1개 이상 이수한 성적이 있어야만 신청가능

 

2. 신청가능학점 :
가. 학기당 취득학점은 본교 취득학점을 포함하여 학사과정은 18학점, 대학원 과정은 12학점 이내를 원칙으로 한다.
나. 수학기간 동안 취득학점은 계절학기 취득학점을 포함하여 소속대학(원)의 학위취득에 필요한 최저 소요학점의 2분의 1 이내로 함.

 

 

3. 신청방법
가. 서울대학교 포털 mySNU →  학생서비스  →  대외교류 →  국내 교환학생 →  국내타교수학신청

 : 관련 안내는  mySNU → 정보광장 →  게시판 →  공지사항(학생) 에서 확인

 

나. 교류대학별 안내문 및 제출기한 확인(대학명으로 검색가능)
다. 신청서 및 첨부서류 작성 후 소속학과(부)에 제출
라. 소속학과에서 시스템 입력 및 공문처리 후(대학경유) 학사과 제출
※ 교류대학별 신청 일정이 다른 관계로 지속적으로 게시판 확인 요망.

      마이스누 > 정보광장 - 게시판 > 학생공지 > 대외교류

 

 

 

※ 타대학 교류수학을 통해 인정받을 수 있는 교과구분은 전공선택과 일반선택이며,

    전공선택으로 인정받고자 할 경우 소속학과 승인 필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8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505
203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203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3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3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