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I. 등록[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생]

  - 신청기간 : 2019. 2.21(목) ~ 27(수) 5일간

 

II. 복학(귀), 재입학(복적)

 1. 복학(귀)

  - 신청기간 : 2018. 12. 17(월) ~ 2019. 2. 27(수)

 2. 군 휴학생의 복학(귀) 신청

  - 신청기간 : 2018.12. 17(월) ~ 2019. 3. 27(수)

  -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3. 재입학(복학)

   - 신청기간 : 1차 - 2018.12. 17(월) ~ 2019. 1. 16(수)

                     2차 - 2019. 1. 24(목) ~ 2019. 2. 11(월) ※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

   -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 신청 불가)

 4. 처리 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 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III. 휴학

 1. 신청기간

   - 미등록 휴학 : 2018.12.17(월) ~ 2019. 3. 27(수) (수업일수 1/4선)

   - 등록 후 휴학 : 2019. 2.21(목)  ~  4.22(월)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2.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 휴학.복학

 3. 휴학의 유효 기간 : 1년(2개학기)

   - 휴학기간이 종료되는 학생은 복학(귀)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하여야 함(미신청 시 제적)

   - 2019-1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귀)하여야 함(미신청 시 제적)

 

IV. 유의사항

   - 수업연한 초과한 학생(수업연한 : 학사8학기, 석.박사 4학기)

   - 수강신청 학점에 따른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등록고지서의 금액을 확인(등록 후 휴학생 포함)

   - 수강신청이나 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적처리

 

안내문.hwp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8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505
203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203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3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3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