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교내장학금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 및 서류 제출기간  : 2018. 11. 26.() ~  12.14.(금)까지 

2. 신청대상 :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원 등록대상자(신입생/유학생/복학예정자 포함)

3. 신청방법 : 마이스누에서 신청서 작성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 접속(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   신청서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신청서 출력하여 지도교수 확인  후 제출

                                                                => 지도교수가 없을 경우 신청서에 본인 싸인 후 제출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없을 경우 온라인 신청만

 

대학원 전기신입생의 경우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붙임 장학신청서과 함깨 관련증빙서류 제출

(==>제출기한:2019.01.11(금)까지)

그 외 신입생의 경우 모두 장학선정대상자이므로 장학신청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할 필요없음.

 

4. 관련서류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할 예정임.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

구분

내용

발급처

합산대상 범위

미혼자 : 본인 + 부모

기혼자 : 본인 + 배우자

 

 

소득분위 산정

합산대상자의 2017년도 소득금액 합산하여 환산

 

 

소득금액

증명서류

필수

가족관계증명서

정부민원포털 민원24

(www.minwon.go.kr)

선택

합산대상자의 2017년도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실증명원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차상위계층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동주민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1) 주민센터 발급 가능 : 한부모가족증명서, 장애인연금, (경증)장애아동수당,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자활근로자 확인서,

                                              우선돌봄 차상위 증명서

           2)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가능 :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SNU Physics / IBS-CCES Distinguished Lecture Series webadmin 2019.01.21 17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61
공지 [알림]2019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2] 행정실김영희 2019.01.08 33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305
공지 2019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행정실_김현진 2018.12.28 251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61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153
공지 [BK]BK 계약교수 선발 공고(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1/25(금)) BK행정실 2018.12.18 189
공지 [BK]BK연수연구원 선발 공고(BK Postdoctoral Positions)(~1/25(금)) BK행정실 2018.12.18 129
공지 [BK] 2019년 1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1/22(화)) BK행정실 2018.12.18 19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4 268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7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93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185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59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4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6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20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3081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344
1947 [알림] 2018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05
1946 2018학년도 2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12.07 284
1945 56동 301 난방이 안 됩니다... [2] 오들오들 2018.12.07 209
1944 [알림] 23동 냉난방기 교체 공사 진행 사항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2.04 55
1943 과제 반환함 정리 안내 (조교 학생 포함) 조교장 유하늘 2018.12.04 102
1942 23동 1층 샤워실 온수 [2] 23동 2018.12.03 176
»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장학금 신청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1.30 309
1940 [안내] KRI 필수 입력 항목 입력 방법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1.29 20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