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으로 사용되는 강의실 사용 통제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강의실 사용 통제 기간

 

1) 일반 전형 : 2018. 11. 22. (목) 17:00 ~ 11. 23. (금) 14:00

 

 - 대상 강의실 : 19동, 25동, 25-1동, 56동, 129동, 500동

 

 

2) 지역균형 및 기회균형 : 2018. 11. 29 (목) 17 :00 ~ 11. 30. (금) 18:00

 

 - 대상 강의실 : 500동

 

 

 

* 멘토링, 랩 세미나, 그외 사전 예약된 강의실 사용 불가

 

- 고사 전일(11월 22일, 11월 29일) 17시부터 사용 불가

 

- 단, 수업은 고사 전일 18시까지 가능

 

- 사전에 수시 예약된 강의실 모두 취소 처리 예정

 

 

 

* 일반 전형의 경우 안내된 고사 종료시간에도 불구하고 고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사 전일부터 고사일까지 통제기간 중 반드시 수업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24동과 28동을 사전 예약하여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고사 당일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34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4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8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78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78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6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3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0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5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8
2037 [알림] 2018년 8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10.30 8
2036 [알림] 2019년 1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9.02.13 11
2035 [알림] 2018년 3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4.12 16
2034 [알림] 2018년 4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5.29 16
2033 [알림] 2018년 2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3.19 18
2032 [알림] 2018년 하반기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보완 및 개선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18 19
2031 [알림] 22,23동 건물 소방비상방송 테스트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30 19
2030 [알림] 관악캠퍼스 승강기 정기검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9.01.04 19
2029 [알림] 2018년 7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9.20 21
2028 [알림] 2018년 9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11.21 2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