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8.10.08(월)~ 18(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8.10.19(금) ~ 31(수)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8.10.19(금) ~ 31(수)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9. 1.29(화) ~ 31(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2 3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4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12.07 11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135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6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11.30 288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셋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6 510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둘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1 585
공지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 관련 강의실 사용 통제 행정실_김현진 2018.11.19 268
공지 KIAS-SNU Physics Winter Camp 2018 (12.26~01.04.) webadmin 2018.11.08 376
공지 교육부 '갑질 신고센터' 안내 webadmin 2018.11.01 235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10.29 546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2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781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1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4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83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239
1864 [알림] 2018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종료일 알림 [2] 행정실 오선근 2018.09.12 163
»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866
1862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49
1861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53
1860 [알림] 2018년도 하반기 개별냉난방 설비 정기점검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8.09.10 67
1859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file webadmin 2018.09.06 436
1858 [안내] 2018년 연구노트 작성법 강연 개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38
1857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제1기 우인장학생 선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65
1856 [알림] 분실물 습득 안내(이어폰) 물리천문학부 2018.09.06 10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