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 복학(귀) 및 휴학, 복적(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안내문 참고하기 바랍니다.

 

○ 등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생]

 -기간 : 2018.8.27.() ~ 8.31.() 5일간

 

복학()

 -신청기간 : 2018.6.15.() ~ 2018.8.31.()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수강신청이 복학 신청을 대신하지 않으므로, 수강신청을 하였어도 복학()신청을 반드시 하여야 함

 -군 휴학생의 복학() 신청

   *신청기간 : 최종 수납기일을 고려하여 2018.9.21.()신청,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는 2018.9.28.()까지 가능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구비서류 및 검토사항

    -수업일수 1/49.28.() 이전 전역자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사본 등

    -수업일수 1/49.28.() 후 전역자

  -재입학(복적)

    *1- 2018.6.15.() ~ 2018.7.20.()

    *2- 2018.7.30.() ~ 2018.8.10.()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

          ※허가 받은 자는 동 등록기간 중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복적 및 재입학 포기원서를 제출해야 함

             ( 개강일 이전 휴학 신청 불가)

  -처리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 휴학

 -신청기간

   * 미등록 휴학 : 2018.6.15.() ~ 2018.9.28.() (수업일수 1/4)

   *등록 후 휴학 : 2018.8.27.() ~ 2018.10.26.()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

         (휴학신청 후에는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 등록금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휴학의 유효 기간 : 1(2개 학기)

   *2017-2학기에 가사휴학한 학생(2개 학기 경과)은 복학()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미신청 시 제적)

   *2018-2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하여야 함(미신청 시 제적)

     ※ 휴학 연한(총 휴학 기간) : 학사과정 6학기/ 석사과정 4학기/ 박사과정 6학기/ ·박사통합과정 8학기

            단, 군휴학(복무기간), 창업휴학(2학기), 질병휴학(4학기), 임신출산휴학(2학기), 육아휴학(4학기), 권고휴학(4학기)

            휴학연한에 산입하지 않음

 

 

붙임 :  안내문 1부.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11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57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82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03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47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확정) 행정실김영희 2018.06.25 961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58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43
»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1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46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_(내용수정 참고_20180713) [4] 행정실김영희 2018.05.31 181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7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5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19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282
1787 [알림] 실험실 비치용 일반 구급함 지급 안내 new 행정실 오선근 2018.07.17 21
1786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new 질소 조교 2018.07.17 4
1785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new 최성전 2018.07.17 35
1784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18
1783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31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14
1781 [알림] 2018년 7월 17일 23동 311호 공사안내 박사과정 신소영 2018.07.09 84
1780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초빙강의교원 초빙 file webadmin 2018.07.06 113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