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  석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5월31일(목)까지 각 3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5월31일(목)이후에 완성되면 본인이 직접 심사위원들께 배포해야 합니다.
③ 학회 또는 외부에서 발표한 경험이 있는 학생들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5월25일(금)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공개발표 면제 여부 결정
④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일정을 정하고,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받기 바랍니다.
⑤ 논문심사는 6월29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  박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5월31일(목)까지 각 5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국․내외 학술지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을 5월31일(목)까지 논문 초고와 함께 제출하기 바랍니다. (각각 별도제출)

     (1편 이상의 논문을 SCI 등재 학술지에 게재하지 (예정증명도 가능) 않은 학생은 논문심사를 받을 수 없음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③ 심사철회 및 심사기간 연장 신청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바로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담당자(김영희)에게 알려 주기 바랍니다.

    (신청서 양식은 물리학부행정실에 있음)
④ 논문심사는 6월29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첨부:  학위논문제본 및 인쇄요령 1부.   끝.

 

2018. 05.

물리․천문학부장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26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33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60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75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38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08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701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37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17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0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87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56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25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76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9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9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8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3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71
1718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5.11 1223
1717 과제 반환함 관련 조교장 유하늘 2018.05.10 318
1716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3차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5.10 203
1715 [알림] 23동 냉난방설비 교체공사 의견 조사서 제출 안내(5월 14일까지) 행정실 오선근 2018.05.09 69
1714 이전 게시판 접속 장애 대학원생 2018.05.08 125
1713 The Fastest Way To Receive Your Free Business Banner Ads KandisKitterman 2018.05.04 82
1712 5/8(화) ~ 5/10(목)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5.03 40
1711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28 1175
»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28 73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