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  석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5월31일(목)까지 각 3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5월31일(목)이후에 완성되면 본인이 직접 심사위원들께 배포해야 합니다.
③ 학회 또는 외부에서 발표한 경험이 있는 학생들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5월25일(금)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공개발표 면제 여부 결정
④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일정을 정하고,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받기 바랍니다.
⑤ 논문심사는 6월29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  박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5월31일(목)까지 각 5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국․내외 학술지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을 5월31일(목)까지 논문 초고와 함께 제출하기 바랍니다. (각각 별도제출)

     (1편 이상의 논문을 SCI 등재 학술지에 게재하지 (예정증명도 가능) 않은 학생은 논문심사를 받을 수 없음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③ 심사철회 및 심사기간 연장 신청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바로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담당자(김영희)에게 알려 주기 바랍니다.

    (신청서 양식은 물리학부행정실에 있음)
④ 논문심사는 6월29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첨부:  학위논문제본 및 인쇄요령 1부.   끝.

 

2018. 05.

물리․천문학부장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3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8 179
공지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8.06.15 187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8.06.15 145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273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0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10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06.05 656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6.04 21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248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5.31 63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5.30 446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63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418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04.28 1143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92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80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31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2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43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087
1714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3차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5.10 200
1713 [알림] 23동 냉난방설비 교체공사 의견 조사서 제출 안내(5월 14일까지) 행정실 오선근 2018.05.09 63
1712 이전 게시판 접속 장애 대학원생 2018.05.08 120
1711 The Fastest Way To Receive Your Free Business Banner Ads KandisKitterman 2018.05.04 54
1710 5/8(화) ~ 5/10(목)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5.03 35
»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28 708
1708 [알림] 22, 56동 승강기 보수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4.26 13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