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 : 2018. 4.16() 10:00 ~ 2018. 4.20() 17:00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8. 5. 1.()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8. 6. 7.() 18:00 이후(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8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601점이상, TOEFL IBT 86점이상)

-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8. 4.20)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8. 4.23()>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16(2016. 5.14.) - 247(2018. 4. 7) 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웹상 입력>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88월 졸업예정자는 20172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단,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인터넷 출력물 1(TOEFL 성적지원자) <별도 제출>

        ※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2 3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5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12.07 11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136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6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11.30 288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셋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6 51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둘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1 587
공지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 관련 강의실 사용 통제 행정실_김현진 2018.11.19 268
공지 KIAS-SNU Physics Winter Camp 2018 (12.26~01.04.) webadmin 2018.11.08 376
공지 교육부 '갑질 신고센터' 안내 webadmin 2018.11.01 236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10.29 546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2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781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1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4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83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239
1955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3
1954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936
1953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8
1952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13
1951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84
1950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25
1949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1
1948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15
1947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55
1946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