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 : 2018. 4.16() 10:00 ~ 2018. 4.20() 17:00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8. 5. 1.()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8. 6. 7.() 18:00 이후(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8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601점이상, TOEFL IBT 86점이상)

-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8. 4.20)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8. 4.23()>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16(2016. 5.14.) - 247(2018. 4. 7) 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웹상 입력>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88월 졸업예정자는 20172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단,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인터넷 출력물 1(TOEFL 성적지원자) <별도 제출>

        ※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19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2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55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72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33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06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91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34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15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0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84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54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2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74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95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7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35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3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5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69
1899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9
1898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566
1897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4
1896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82
1895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9
1894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21
1893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7
1892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11
1891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8
1890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