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BK행정실에서 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드립니다.

 

 

 

한국연구재단에서 BK21 플러스 사업 수행 대학의 대학원생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인식 제고를 위해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아래와 같이 제공하오니 BK 사업 참여대학원생 (BK장학생 포함)은(2018-01BK박사명단(물리).pdf  2018-01BK석사명단(물리).pdf -> 명단확인) 수강하여 수료증을 발급(산학협력단 R&D교육센터 이러닝교육 신청 및 수료증 출력 방법_18.04.03.hwp )하여 BK 행정실(56 209)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진근거 및 배경

 

    1) 추진근거 : 2018년도 BK21 플러스 사업 운영 관리 계획() (2018.2.)

 

    2) 추진배경 : 최근 대학원생 인권 문제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여, 연구장학금 공동관리 등 사업 참여인력 권리 침해 예방 프로그램 기획 추진 필요

 

 

 

. 교육개요

 

    1) 교육명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자를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교육

 

    2) 교육내용 : 대학원생 인권 침해 사례 검토 및 인권 친화적 대학원 연구환경 조성

 

    3) 교육대상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2018.3.1. 이후 참여인력 의무수강)

 

       * 참여교수, 참여대학원생, 신진연구인력 (행정전담인력 제외)

 

 

 

4) 수강방법 : KIRD 이러닝 사이트(http://snurndedu.kird.re.kr) 이용 (붙임. 산학렵력단 R&D교육센터 이러닝 교육 신청 및 수료증 출력 방법.hwp 참조)

 

       - 총 참여기간 중 1회만 수강하되, 당해연도 사업 참여 시작일 기준 해당 학기 내 수강 완료

 

      참여대학원생 명단에 이름이 있는 학생은 필수입니다!

 

2017.3.1.~2019.2.28. 참여인력의 경우 2018.8.31.까지 수강 완료

 

      - 대학 자체실시 단체교육 등으로 대체 불가

 

      - 영문 스크립트 추가 삽입된 동영상 강의는 4 1일부터 수강신청 가능

 

      - KIRD 이러닝 사이트 수강신청 기간은 매월 1~20일로 20일 이후에는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익월에 수강신청 바랍니다.

 

 

 

. 제출기한 : 2018 8 31일까지 수강하여 9 14일 이전까지 필수 제출

 

. 제출장소: 프런티어물리인력양성사업단 BK 행정실 (56 209)

 

. 담당자: 변진서 / 880-8146 / bjinseo@snu.ac.kr

(BK21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pdf )

 

추가))) 참여인력 사이트 가입 시 소속기관 선택을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출연(연)으로 선택해야 로그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울러 로그인 등 사이트 사용에 불편이 있을 경우 T. 1588-58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7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면접일정] 2018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4.25 98
공지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20 15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4.19 101
공지 제5회 명사초청 특강 (연사 : 김명자 (현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장)) webadmin 2018.04.18 195
공지 2018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1] 행정실_김현진 2018.04.17 329
공지 [고등과학원] 4월 대중강연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11 39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397
»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699
공지 [안내]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시행 공모 행정실김영희 2018.04.05 345
공지 [안내] 2018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3.19 83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710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123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265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791
1706 [알림] 22, 56동 승강기 보수공사 일정 안내 new 행정실 오선근 2018.04.26 1
1705 [알림] 23동 215호 실험실 공사 안내 new 행정실 오선근 2018.04.26 5
1704 [안내] 2018년 현대차정몽구재단 이공계 대학원 장학생 선발 new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26 36
1703 [알림]22동 118호 복도 공사 안내 클린룸_이희나 2018.04.23 44
1702 [알림] 56동 2층(215호) 공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4.23 58
1701 2018 하계 계절학기 타 대학 학점교류 신청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4.23 55
1700 2018 주니어닥터 및 엑스사이언스 체험수기 공모전 안내 file webadmin 2018.04.19 5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