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한국연구재단에서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신규 공모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선정인원 : 200명 내외(전국트랙 170명 내외, 지역트랙 30명 내외)

선정인원은 ‘18년 가용예산 범위 내에서 탄력적으로 운영

. 지원조건 : 취업상태 금지 및 전업 학생 자격 유지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장학금(BK21플러스사업 연구장학금 포함) 등의 중복 수혜 금지

. 신청방법 : 연구사업통합지원시스템(ernd.nrf.re.kr)에 신청서 온라인 제출 및 산학협력단 승인

. 신청서 제출 기간

- (신청서 제출) 2018.4.23() 09:00 ~ 5.4() 18:00

- (산학협력단 승인) 2018.4.23() 09:00 ~ 5.9() 18:00

신청마감일에는 온라인 접속 폭주가 예상되므로 마감일 1~2일 전에 신청 완료 권장
신청자는 제출기간 내에 모든 신청 서류 제출을 완료해야 하며, 산학협력단이 승인기간 내에 승인을 완료해야 최종 신청이 완료

    (기간 이후 자료 제출 및 승인 불가)

. 기타사항

1) 세부사항 및 제출서류: 붙임 참조

2) 문의처: 한국연구재단 인재양성사업팀 042-869-6457, 6455

 

 

 

붙임 1.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시행 공고문(신규 공모) 1.

        2. Global Ph.D Fellowship 신청서 양식 1.

        3. 지도교수 확약서 양식 1.

        4.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신청요강 1.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245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24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47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88
공지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8.14 50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20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48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88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90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20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5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9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28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43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91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41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9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15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5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70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21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7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4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15
1839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7
1838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222
1837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2
1836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6
1835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7
1834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8
1833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5
1832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8
1831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4
1830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