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선발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지원하기 바랍니다.

 

 

가. 지원자격

 

구분

지원자격

신규

A

- 2018. 3. 1. 기준 박사과정 재학생

- 2018. 3월 박사과정 입학예정생 지원가능

- 2018. 3. 1. 기준 석박사 통합과정 3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B

- 2018. 3. 1. 기준 박사과정 수료생

- 2018. 2월 박사과정 수료예정생 지원가능

C

- 2018. 3. 1. 기준 석사과정 재학생

- 2018. 3월 석사과정 입학예정생 지원가능

- 2018. 3. 1. 기준 석박사 통합과정 3학기 미만 이수한 재학생

계속

A

- 2015, 2017년 선발된 자가 선발 당시 유형의 수혜자격 유지 시 재추천 가능

최대 수혜기간 완료시 재추천 불가(A형/C형 4개 학기, B6개 학기)

B

/

C형

공통

지원기간 동안 타 장학금 및 연구비 수혜 금지(중복수혜금지)

지원금 수혜 후 취업(시간강사 포함) 등으로 중도에 기초학문후속세대 활동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학기 지원금 즉시 반납하여야 함

지원기간 동안 T.A.로 활동하여야 함

모든 지원자에게 강의조교활동 가능여부를 확인할 것

매 학기종료 후 학업진척보고서, 논문작성경과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지원내용

   - A형(박사과정 재학생) : 학기당1,0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정시 최대 2년)

   - B형(박사과정 수료생) : 학기당1,2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저시 최대 3년)

   - C형(석사과정 재학생) : 학기당     5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정시 최대 2년)

     

다. 추천인원 : 재학생3명 / 수료생3명 / 석사재학생2명

 

라. 제출서류 : 지원서 등 < 붙 임 참 조 >

 

. 제출기한: 2018.  1. 24(수) 18:00 까지
※ 지원자가 많을 경우 대학원위원회에서 선정하여 추천 예정
※ 마감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주의 요망

 

. 기타사항 : 2018-1학기에 석박통합과정 3학기에 진입하는 학생의 경우 C유형 신청이 가능

                    (단, 2017. 2학기에는 3개 학기를 이수한 상태이기 때문에 수혜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경우 1개 학기만 지원받은 후 수혜 중단되니 참고)

                     전문연구요원도 종전대로 지원 가능(※지원서 제출 시 기재요망~! )

                        (단, 선정 시 전공과목 T.A로 배정 예정)

                      

사. 궁금한 사항은 02)880-6618 또는 yhk@snu.ac.kr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 1. 2018 선발계획안(지원서류 양식 포함) 1부
         2. 연구 참여 관련 사항 안내 공문       

         3. Q&A.  끝.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2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357
»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행정실김영희 2018.01.12 649
공지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178
공지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1.11 295
공지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48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83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2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7.12.28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22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541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12.21 440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12.21 468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424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55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558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763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3001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07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34
1615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04
1614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0440
1613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50
1612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61
1611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68
1610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0
1609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05
1608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37
1607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8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