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 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은 개강 후 서울대학교 포탈 마이스누 (http://my.snu.ac.kr)에 접속하여 계정을 받은 후 반드시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강 후 포털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발급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계좌번호(본인 명의) 반드시 입력]

 

 ○ 장학금  신청 관련 

    신입생 전원 선정대상자이므로 따로 신청서 제출할 필요  없음. (, 휴학예정자 제외)

    다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 한해서 장학신청서와 함께 가계곤란자 증빙서류」 2018.01.12(금)까지 행정실로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될 예정.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는 2018학년도 대학원 장학 신청 공지문 검색 후 참고>

 

반명함판 사진 3 × 4 ㎝ 1뒷면에 성명과 학번을 기재하여  통장사본(본인 명의) 1부 함께 

   2018.03.09 (금)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관련은 학생증발급(S카드) 신청안내문을 참고==> 추후 공지예정

 

○ 합격생 중 외국대학 출신 학생의 경우 졸업증명서(최종학위),

 

   외국인 학생은 졸업증명서 번역문과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를 2018.03.09.()까지   행정실로 제출

 

 

2017. 12.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65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2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32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24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6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09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87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77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4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29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5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286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4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58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498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3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0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1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3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79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5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0
2035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29
2034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4499
2033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85
2032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446
2031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90
2030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32
2029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27
2028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21
2027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61
2026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20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