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 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은 개강 후 서울대학교 포탈 마이스누 (http://my.snu.ac.kr)에 접속하여 계정을 받은 후 반드시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강 후 포털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발급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계좌번호(본인 명의) 반드시 입력]

 

 ○ 장학금  신청 관련 

    신입생 전원 선정대상자이므로 따로 신청서 제출할 필요  없음. (, 휴학예정자 제외)

    다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 한해서 장학신청서와 함께 가계곤란자 증빙서류」 2018.01.12(금)까지 행정실로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될 예정.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는 2018학년도 대학원 장학 신청 공지문 검색 후 참고>

 

반명함판 사진 3 × 4 ㎝ 1뒷면에 성명과 학번을 기재하여  통장사본(본인 명의) 1부 함께 

   2018.03.09 (금)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관련은 학생증발급(S카드) 신청안내문을 참고==> 추후 공지예정

 

○ 합격생 중 외국대학 출신 학생의 경우 졸업증명서(최종학위),

 

   외국인 학생은 졸업증명서 번역문과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를 2018.03.09.()까지   행정실로 제출

 

 

2017. 12.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9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72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35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146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182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65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78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16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0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65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392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14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85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34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75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399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38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5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7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190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1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39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02
1834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6
1833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193
1832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1
1831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5
1830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6
1829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17
1828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4
1827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7
1826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3
1825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