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 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은 개강 후 서울대학교 포탈 마이스누 (http://my.snu.ac.kr)에 접속하여 계정을 받은 후 반드시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강 후 포털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발급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계좌번호(본인 명의) 반드시 입력]

 

 ○ 장학금  신청 관련 

    신입생 전원 선정대상자이므로 따로 신청서 제출할 필요  없음. (, 휴학예정자 제외)

    다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 한해서 장학신청서와 함께 가계곤란자 증빙서류」 2018.01.12(금)까지 행정실로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될 예정.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는 2018학년도 대학원 장학 신청 공지문 검색 후 참고>

 

반명함판 사진 3 × 4 ㎝ 1뒷면에 성명과 학번을 기재하여  통장사본(본인 명의) 1부 함께 

   2018.03.09 (금)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관련은 학생증발급(S카드) 신청안내문을 참고==> 추후 공지예정

 

○ 합격생 중 외국대학 출신 학생의 경우 졸업증명서(최종학위),

 

   외국인 학생은 졸업증명서 번역문과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를 2018.03.09.()까지   행정실로 제출

 

 

2017. 12.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21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29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56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73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3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0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95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36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1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05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85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55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2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75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96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8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3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70
1899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9
1898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567
1897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4
1896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82
1895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9
1894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21
1893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7
1892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11
1891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8
1890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