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를 알립니다.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915()까지 BK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 제출대상: BK연구장학금 대상자(첨부파일 확인)

 

     * 제출서류: 계좌 입금 신청서

 

     * 제출기한 및 장소: 915(), BK행정실(56215)

 

 

 

 

유의사항)

 

-BK 참여대학원생 기준에 부합하는 자만 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참여대학원생 기준을 확인하고, 해당되지 않을 경우 BK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BK 참여대학원생 기준**

 

1.     BK 참여교수의 전일제 대학원생

 

2.     석사 1~4학기 / 박사 1~8학기 / 통합 1~12학기

 

3.     4대보험 미가입자

 

 

 

-장학금 지급 기간 내에 취직을 하거나 전문연구요원이 되면 BK 행정실로 꼭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리지 않고 계속 장학금 수혜를 받을 시 감사 지적 대상이 되고, 추후 반납을 해야 합니다.

 

 

 

-박사 월 지급 기준액은 250만원, 석사 월 지급 기준액은 180만원 입니다. 타과제 인건비 포함 월 지급액이 기준액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BK 장학생은 타 기관 장학금 (GSI, GPD,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장학, 미래핵심기초장학 등등) 중복수혜 금지 입니다. 참여도중 타 기관 장학금을 받게 될 시에도 꼭 BK 행정실로 통보 바랍니다.

 

 

 

- 연구생 미등록자의 경우, 연구생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연구생 미등록이 확인되면 기지급된 BK연구장학금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 20179월 이후 해외장기연수(30일 이상)로 인해 국외에 체류하는 학생은 BK연구장학금과 체재비를 중복하여 지급받을 수 없으니해당하는 학생은 BK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장학금 지급일은 매월 25 입니다.

 

 

 

 

 

-해당 서류 제출 이후, BK 참여대학원생 대상으로 추가로 서류 요청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BK 전체 참여대학원생(장학금 수혜자와 장학금 미수혜자 포함)은 주 40시간 이상 교육과 연구에 전념할 의무를 지니며, 향후 진로 현황 분석을 위해 한국연구재단의 장이 요구할 경우 졸업여부, 취업여부 및 분야 등 경제활동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241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09
공지 전기역학 2 휴강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1.17 281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6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358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27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48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39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0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271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46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3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46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3
1540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896
1539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38829
1538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15
1537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50
1536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62
1535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03
1534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898
1533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30
1532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7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