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10.10(화)~ 19(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10.20(금) ~  31(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10.20(금) ~  31(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8. 1.31(수) ~ 2. 2(금)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3월 자연과학대학 강의실 예약 안내 webadmin 2018.02.20 8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2.13 253
공지 [안내] 2018_2월졸업생 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2.13 85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2.09 317
공지 [안내] 2018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2.09 152
공지 [안내]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8.02.08 255
공지 [알림] 제72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2.08 208
공지 [안내] 제72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2.05 25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2.01 478
공지 2018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BK행정실 2018.01.31 834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길효정 2018.01.26 357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89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80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5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779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809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99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83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58
1481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08 674
» [안내] 2017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7 1078
1479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단과대학 맞춤형 학생 지원 프로그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6 89
1478 [미래국제재단] 17년 2학기 선한인재지원금 선발 공고 및 신청서(파일 첨부)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6 107
1477 [알림]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특수건강검진 신청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05 92
1476 56동105호 오른쪽 칠판 고장 [2] 대학원생 2017.09.05 156
1475 [알림] 이공계 대학원생 안전환경교육 이수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05 77
1474 [알림] 2017_2 강의조교B형 활동계획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05 236
1473 56동105동 오른쪽 칠판 고장 [1] 대학원생 2017.09.04 159
1472 조교 배정 표(20170901)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9.01 38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