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등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

1. 기 간 : 2017.8.25.() ~ 8.31.() (5일간)

2. 장 소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 전국 소재 지점(타 은행에서도 가능하나 수수료 개인 부담)

 

ㅁ복학(), 재입학(복적)

1. 신청 기간

복 학() : 2017.6.15.() ~ 2017.8.24.()

재입학(복적)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가)

- 1: 2017.6.15.() ~ 2017.7.21.()

- 2: 2017.8.1.() ~ 2017.8.18.()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2. 절 차(전산 신청 후 신청서 학과사무실 제출)

전산 입력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학과() 사무실 제출 : 3일 이내에 입력 내역을 출력한 후, 지도교수 승인(서명)을 받아 소속대학()
학과() 사무실에 제출

수강 신청이 복학 신청을 대신하지 않으므로, 수강신청을 하였어도 복학()신청을 반드시 하여야 함.

3. 군 휴학생의 복학() 신청

기간 : 최종 수납기일을 고려하여 2017.9.22.()신청,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는 2017.9.25.()까지 가능

구비서류 및 검토사항

- 수업일수 1/4(9.25.())이전 전역자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사본 등

- 수업일수 1/4(9.25.()) 후 전역자

4. 처리 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휴학

1. 기 간

미등록 휴학 : 2017.6.15.() ~ 2017.9.25.() (수업일수 1/4)

등록 후 휴학 : 2017.8.25.() ~ 2017.10.26.()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등록금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휴학신청
후에는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2. 절차 및 처리 확인 : 복학()와 동일

3. 휴학의 유효 기간 : 1(2개 학기)

2016학년도 2학기(2개 학기 경과)에 가사휴학한 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미신청시 제적).

2017학년도 2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하여야 함(미신청시 제적).

휴학 연한(총 휴학 기간) : 학사과정 6학기/ 석사과정 4학기/ 박사과정 6학기/ ·박사통합과정 8학기

(, 군휴학, 창업휴학(2학기), 질병휴학(4학기), 임신출산휴학(2학기), 육아휴학(4학기), 권고휴학(4학기) 휴학 연한에서 제외)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92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14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6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45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407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2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215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80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61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4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77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96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4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565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898
1564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39537
1563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22
1562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55
1561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64
1560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06
1559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00
1558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32
1557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7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