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5차년도(20173~ 20182) BK참여대학원생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입니다.

 

BK참여대학원생이 국제학술대회에 주저자로서, 구두 또는 포스터 발표자로 참여하는 경우에 한해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중 택일하여 신청 가능하며,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은 700만원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신청서(첨부파일 참고)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56215BK행정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연수일정 종료 후, 출장보고서는 필히 제출 부탁드립니다.

 

 

[국제협력경비 집행항목]

1.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위한 15일 이내의 단기연수(*아래 참고사항 3번 내용 확인)

2. 해외실험관측, 공동연구 등 15일을 초과하는 장기해외연수

3. 해외학자초빙

4. 국제회의지원

5. 여름겨울 학교 참가(*아래 참고사항 4번 내용 확인)

 

 

[참고사항]

1. 연수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해외연수생에게는 해당 연수기간 동안 BK연구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연수기간이 15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모두 지원 가능하나, 국제협력경비 잔액 등을 고려하여 BK팀장회의 후 지원 여부 및 금액이 결정됩니다.

3. 국제학술대회 인정 기준 미충족시, 취소 및 반납 처리 됩니다.

        가. 4개국 이상 참여

        나. 총 구두발표논문 20건 이상

        다. 총 구두발표논문 발표자 중 외국인(소속기관 기준) 논문비율 50% 이상(, 국내 개최 시에는 3분의 1 이상)

4. 여름겨울 학교 지원 신청 전, 아래 조건 확인 바랍니다

        가. 해외 기관에서 주관하는 공식 프로그램

        나. 대상 기관의 공식 초청장 구비

        다. 학점 이수목적이 아닌 경우

5. 사업단 법인카드 사용이 원칙입니다.

     개인명의 카드를 사용하여 항공권 등의 결제를 마친 뒤에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하는 것은 지양하오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242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374
공지 [타교출신/학점인정] 2018_2 본교 입학전 타교 수학학점 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17
공지 [학점인정] 2018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21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4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9.13 291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354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492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334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46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464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907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0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84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76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591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46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24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53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6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76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885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55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54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78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976
187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918
187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43412
187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73
187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77
187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78
187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20
187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16
1870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909
1869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47
1868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9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