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 : 2017. 4.17() 10:00 ~ 2017. 4.21() 17:00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7.04.28.()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7. 6. 8.() 18:00 이후(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7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551점이상, TOEFL IBT 79점이상)

-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7.4.21)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7.4.24()>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00(2015. 5. 3.) - 231(2017. 4. 2) 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웹상 입력>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78월 졸업예정자는 20162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인터넷 출력물 1(TOEFL 성적지원자) <별도 제출>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2013학년도부터 석사박사통합과정은 석사과정과 동등하게 학사취득 후 지원하는 방식으로 개선됨

댓글 0

문서 첨부 제한 : 0Byte/ 30.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0MB (허용 확장자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 명단(1round 완료) 행정실김영희 2017.06.21 594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06.20 11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06.19 257
공지 제9기 (2018년) 포스코사이언스펠로 선발공고 webadmin 2017.06.16 308
공지 [BK] 2017-01 BK21플러스 석·박사 참여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6/30) BK행정실 2017.06.14 509
공지 [안내] 2017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06.14 124
공지 [알림] 2017_1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06.12 273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06.12 475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6.14~27) webadmin 2017.06.05 241
공지 [안내/중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5.31 698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05.29 382
공지 [BK]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05.29 402
공지 [논문심사] 2017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04.23 1002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1092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0323
공지 [알림] 2017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확정 행정실김영희 2017.01.03 942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0520
공지 [안내] 2016년도 연구활동 종사자 상해보험 가입 및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6.08.23 10472
공지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7625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6160
1406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846
1405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27886
1404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660
140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26
140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351
140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846
1400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07
1399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01
1398 2014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일정 추가]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05 1703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