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제1학기 최종 등록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등록 기간 : 2017. 3. 24.() 3. 28.() (3일간) (최종)

 

2. 수납 은행 :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3. 대 상 자 : 재학생, 복학생 및 재입학(복적)허가자

 

4. 등록 절차:   4. 등록절차 학교 홈페이지 또는 정보화포털(my.snu.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3.22.() 9:00부터 출력가능)

5. 유의사항     

5. 유의 사항 .       가. 동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는 학생은 학칙 제66조제6항에 따라 미등록 제적 처리됨.

.     나.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반드시 수강신청을 하고 등록하시기 바람(미수강시 학칙 제72조제2항  에 의거 제적 처리됨)

 

6. 기타 문의사항

. 휴학, 복학 및 자퇴 : 소속 대학() 교무행정실 및 학과() 사무실

. 등록금 수납 및 환불 : 재무과 880-5107

댓글 0

문서 첨부 제한 : 0Byte/ 30.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0MB (허용 확장자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05.29 40
공지 [BK]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05.29 53
공지 Special Lectures on van der Waals Layered Systems (Prof. Philip Kim) webadmin 2017.05.25 221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05.25 6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05.18 600
공지 [안내] 2017_1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04.24 337
공지 [논문심사] 2017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04.23 672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788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9214
공지 [알림] 2017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확정 행정실김영희 2017.01.03 853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9593
공지 [안내] 2016년도 연구활동 종사자 상해보험 가입 및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6.08.23 9575
공지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6683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5249
1363 [액체질소공지] 5/31~6/2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new 질소조교 2017.05.29 15
1362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조교 모집(마감) new 조교장 유하늘 2017.05.29 96
1361 [알림] 관악캠퍼스 냉방공급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5.29 54
1360 [알림] 석면위해도 조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5.26 43
1359 [알림] 56동 3층(302호) 샤워실 개인 용품 정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5.26 44
1358 [알림] 서울대 관악캠퍼스 단수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5.25 11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