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1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03.20(월)~ 29(수)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04.10(월) ~  18(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04.10(월) ~  18(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7. 7.25(화) ~ 27(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7학년도 서울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webadmin 2017.12.18 21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8 72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12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30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206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65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49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236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72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915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30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9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87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708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5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1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567 BK국제협력경비(~2015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4.04.16 44898
1566 BK참여대학원생 KRI 가입 요청 (~3/28) file BK행정실 2014.03.18 39572
1565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위논문 제출 [4] file 행정실김영희 2014.06.13 19722
1564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55
1563 IBS 연구단 운영방안 설명회 개최 안내 강상관계물질연구단 2014.06.11 19264
1562 2014학년도 2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행정실 이선희 2014.08.29 18406
1561 2015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4.12.03 17900
1560 2014학년도 제1학기 추가등록 일정 안내 행정실김영희 2014.03.07 17432
1559 [BK] 국제협력경비(~2016년 2월) 지원 안내 file BK행정실 2015.04.06 1717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