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10.10(화)~ 19(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10.20(금) ~  31(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10.20(금) ~  31(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8. 1.31(수) ~ 2. 2(금)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71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5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69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0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09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49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27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2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4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1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66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19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293
10 대학원 전산실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 [5] file webadmin 2017.03.02 5031
9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323
8 2016 ASML Future Talent] 행사 모집 관련 홍보 file 행정실김영희 2016.02.16 1280
7 [알림] 2015 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6.01.12 4496
6 제2회 데이터톤(Datathon) 개최 안내 file 행정실박민경 2014.11.03 1629
5 2015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모집 안내[계산과학협동과정] file 행정실_김영희 2014.10.10 1743
4 2014학년도 1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이선희 2014.02.24 5253
3 보조기억매체(HDD) 불용처리 확인서 제출 행정실 오선근 2014.02.24 5209
2 공동활용 가능 기자재 목록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4.02.24 7330
1 전자자료 이용규칙 물리학부 도서실 2014.02.24 453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