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  석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11월30일(금)까지 각 3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11월30일(금)이후에 완성되면 본인이 직접 심사위원들께 배포해야 합니다.
③ 학회 또는 외부에서 발표한 경험이 있는 학생들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11월23일(금)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공개발표 면제 여부 결정
④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일정을 정하고,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받기 바랍니다.
⑤ 논문심사는 12월28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  박사  =
① 논문 초고(draft)를 11월30일(금)까지 각 5부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이미 교수님들께 제출한 학생들은 제외)
② 국․내외 학술지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을 11월30일(금)까지 논문 초고와 함께 제출하기 바랍니다. (각각 별도제출)

     (1편 이상의 논문을 SCI 등재 학술지에 게재하지 (예정증명도 가능) 않은 학생은 논문심사를 받을 수 없음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③ 심사철회 및 심사기간 연장 신청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바로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담당자(김영희)에게 알려 주기 바랍니다.

    (신청서 양식은 물리학부행정실에 있음)
④ 논문심사는 12월28일(금)까지 종결되어야 합니다.

 

첨부:  학위논문제본 및 인쇄요령 1부.   끝.

학위논문제본및인쇄요령.hwp     ((양식)) 박사학위 졸업 논문게재 목록_20182학기.xlsx

 

 

물리․천문학부장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
공지 SNU Physics / IBS-CCES Distinguished Lecture Series webadmin 2019.01.21 143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68
공지 [알림]2019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2] 행정실김영희 2019.01.08 34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309
공지 2019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행정실_김현진 2018.12.28 262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75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158
공지 [BK]BK 계약교수 선발 공고(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1/25(금)) BK행정실 2018.12.18 192
공지 [BK]BK연수연구원 선발 공고(BK Postdoctoral Positions)(~1/25(금)) BK행정실 2018.12.18 132
공지 [BK] 2019년 1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1/22(화)) BK행정실 2018.12.18 20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4 27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72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93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18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59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4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6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2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310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347
1910 [알림] 22,23동 건물 소방비상방송 테스트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30 17
1909 [알림] 2018년 8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10.30 8
1908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0.29 583
1907 [알림] 23동 냉난방기 교체공사 예정 공정표 송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26 69
»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0.26 486
1905 카드 분실물 행정실_김현진 2018.10.25 149
1904 [알림] 22동 110호, 323호 공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25 49
1903 [알림] 23동 냉난방기 교체 공사 시행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24 59
1902 2018학년도 2학기 미래국제재단 선한인재지원금 신청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0.23 105
1901 2018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10.22 7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