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8년도 전문연구요원 배정인원 조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추가 편입 대상자를 선발합니다.

 

. 선발인원 : 2

. 지원자격 : 병역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규정한 전문연구요원 대상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현역입영 대상자 중 의무종사기간(3)을 만 35세까지 마칠 수 있는 자

2) 자연계 전공의 석사이상 학위를 취득한 자(·박사 통합과정 수료자) 수료예정자 지원불가

3) 의무종사기간 내 기초과학연구원에서 수행하는 연구과제에만 참여하는 자로 상근 및 소득구분 상 근로소득 요건을 충족하여야 하며 최저임금 등이 확보되어야 함

최종합격자는 20181130일까지 편입하여야 함

인건비 등 확보기준 : 2019년도 최저임금액(1,745,150) + 사회보험 기관부담금(180,000) + 퇴직적립금(145,420) = 2,070,570

.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18.10.8.() ~ 10.18.()(접수마감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1) 서류심사: 2018.10.22.() 13:00

2) 면접심사: 2018.10.29.() 13:00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붙임 파일 참고 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40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53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9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8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8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7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6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3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2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63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9
1896 [알림] 2018년 하반기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보완 및 개선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18 19
1895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10.17 76
1894 22동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잃어버리신분 [1] 블루투스 2018.10.16 171
1893 [면접일정] 2019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16 396
1892 학과 홈페이지가 physics.snu.ac.kr 주소로 접속이 안됩니다. [1] 대학원생 2018.10.10 252
»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415
1890 [알림] 56동 302호(샤워실) 사용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142
1889 [알림] 23동 건물 단수일정 변경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44
1888 대학원 입시 감독 아르바이트 모집 (10월 19일 금요일)/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10.05 17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