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강의실 사용 안내 드립니다.

 

 

- 온라인 형태의 강의실 예약은 그대로 진행하며,

 

붙임 서식은 필요할 경우 대학에서 요청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의 시험, 멘토링 등의 예약을 위해 장기간 예약을 오픈하고 있으나 수업 관련 예약을 위해

 

동아리 등 일반적인 예약의 경우는 1주 단위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예약 시 반드시 구체적인 내용을 기재해 주셔야 예약승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동아리 세미나라고 작성하기 보다

 

자연대 소속 OOO동아리 OO을 위한 세미나등으로 동아리명 등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 사용 후 장비는 기본 세팅된 상태로 복구해 주셔야 합니다.

 

컴퓨터에 비밀번호을 적용하거나 각종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 다음 수업진행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실 사용시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소음에 대한 민원 역시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니

 

강의실 사용시 위의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구성원에 안내부탁드립니다.

 

 

 

- 타대 소속 구성원이 필요한 사항을 대신 예약해 주거나

 

자연대 행사와 무관한 경우 또는 예약한 내용과 상이한 경우 등 강의실 사용에 문제가 있을 시

 

향후 해당 구성원에 대해 강의실 사용을 금지할 예정이니 안내부탁드립니다.

 

 

 

- 또한, 외부인이 참석하는 학술행사 등의 강의실 예약의 경우

 

반드시 소속 학부에서 공문(행사 프로그램 포함) 시행하여 승인 받아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0
»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2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47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52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78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58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3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02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7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3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3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0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8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7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0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4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6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58
1889 학과 홈페이지가 physics.snu.ac.kr 주소로 접속이 안됩니다. [1] 대학원생 2018.10.10 164
1888 [알림] 56동 302호(샤워실) 사용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114
1887 [알림] 23동 건물 단수일정 변경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26
1886 대학원 입시 감독 아르바이트 모집 (10월 19일 금요일)/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10.05 131
1885 [안내] 학부 질소(하우스 질소) 가격 인상 응용물리연구소 2018.10.04 112
1884 [알림] 환경안전원 안전환경교육 수료증 배부(2018년 9월기준) 행정실 오선근 2018.10.02 4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