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강의실 사용 안내 드립니다.

 

 

- 온라인 형태의 강의실 예약은 그대로 진행하며,

 

붙임 서식은 필요할 경우 대학에서 요청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의 시험, 멘토링 등의 예약을 위해 장기간 예약을 오픈하고 있으나 수업 관련 예약을 위해

 

동아리 등 일반적인 예약의 경우는 1주 단위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예약 시 반드시 구체적인 내용을 기재해 주셔야 예약승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동아리 세미나라고 작성하기 보다

 

자연대 소속 OOO동아리 OO을 위한 세미나등으로 동아리명 등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 사용 후 장비는 기본 세팅된 상태로 복구해 주셔야 합니다.

 

컴퓨터에 비밀번호을 적용하거나 각종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 다음 수업진행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실 사용시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소음에 대한 민원 역시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니

 

강의실 사용시 위의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구성원에 안내부탁드립니다.

 

 

 

- 타대 소속 구성원이 필요한 사항을 대신 예약해 주거나

 

자연대 행사와 무관한 경우 또는 예약한 내용과 상이한 경우 등 강의실 사용에 문제가 있을 시

 

향후 해당 구성원에 대해 강의실 사용을 금지할 예정이니 안내부탁드립니다.

 

 

 

- 또한, 외부인이 참석하는 학술행사 등의 강의실 예약의 경우

 

반드시 소속 학부에서 공문(행사 프로그램 포함) 시행하여 승인 받아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25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78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43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61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3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257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19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249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1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4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1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491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1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1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0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35
»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2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73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3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39
2024 학위수여식 일정 졸업이하고싶다 2019.02.15 14
2023 전설의 충청도 수박 아줌마 미리별 2019.02.15 42
2022 [알림] 2018년 연구실 정기·정밀 안전점검 부적합 사항 조치결과 제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9.02.13 52
2021 [알림] 2019년 1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9.02.13 8
2020 [알림] 통합경비시스템 운영에 따른 여자화장실 비상벨 점검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9.02.12 36
2019 [아르바이트] 물리학 실험실 세팅 아르바이트 모집 조교장 유하늘 2019.02.11 14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