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

 

 지원자들은 신청 기간에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 내용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 신청 대상 : 자연계 대학원* 박사학위과정 수학 중에 있는 자

 

. 지원자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일시 : 2018.09.12.() ~ 2018.10.01(월) 24:00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신청 기간은 2018.09.12()2018.10.04() 18:00로 공고되어 있으나,

    우리 대학 행정처리(서류 검토 및 공문 결재) 소요 일수를 감안하여 신청 기간을 변경하여 진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 전원은 온라인 접수 후, 신청 관련 서류 일체를 당일 출력하여 해당 학부()에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사 통합과정의 석사과정 백분율 성적 작성 시, 석사 수료학기(24학점 이상)까지 이수학점 및 성적을 모두 포함하여 환산할 것, : 3학기 23학점 이수했을 경우 4학기까지 이수한 학점을 모두 포함하여 계산하고, 3학기 27학점 이수했을 경우 이수한 27학점 모두 계산할 것

 

 

** 9월 28일 텝스 성적 발표를 기다리는 학생들은 결과 발표 후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10월 1일까지 제출해주세요. 

 

 

관련 서류는 붙임을 참조하세요.

 

 

 

 

댓글 2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면접일정] 2019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16 76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7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3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61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2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60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9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3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24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7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8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6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1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9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8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1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1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60
1892 22동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잃어버리신분 [1] new 블루투스 2018.10.16 38
1891 학과 홈페이지가 physics.snu.ac.kr 주소로 접속이 안됩니다. [1] 대학원생 2018.10.10 184
1890 [알림] 56동 302호(샤워실) 사용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121
1889 [알림] 23동 건물 단수일정 변경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27
1888 대학원 입시 감독 아르바이트 모집 (10월 19일 금요일)/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10.05 142
1887 [안내] 학부 질소(하우스 질소) 가격 인상 응용물리연구소 2018.10.04 116
1886 [알림] 환경안전원 안전환경교육 수료증 배부(2018년 9월기준) 행정실 오선근 2018.10.02 4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