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

 

 지원자들은 신청 기간에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 내용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 신청 대상 : 자연계 대학원* 박사학위과정 수학 중에 있는 자

 

. 지원자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일시 : 2018.09.12.() ~ 2018.10.01(월) 24:00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신청 기간은 2018.09.12()2018.10.04() 18:00로 공고되어 있으나,

    우리 대학 행정처리(서류 검토 및 공문 결재) 소요 일수를 감안하여 신청 기간을 변경하여 진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 전원은 온라인 접수 후, 신청 관련 서류 일체를 당일 출력하여 해당 학부()에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사 통합과정의 석사과정 백분율 성적 작성 시, 석사 수료학기(24학점 이상)까지 이수학점 및 성적을 모두 포함하여 환산할 것, : 3학기 23학점 이수했을 경우 4학기까지 이수한 학점을 모두 포함하여 계산하고, 3학기 27학점 이수했을 경우 이수한 27학점 모두 계산할 것

 

 

** 9월 28일 텝스 성적 발표를 기다리는 학생들은 결과 발표 후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10월 1일까지 제출해주세요. 

 

 

관련 서류는 붙임을 참조하세요.

 

 

 

 

댓글 2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2 52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12.07 130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143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65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11.30 293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셋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6 549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둘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1 602
공지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 관련 강의실 사용 통제 행정실_김현진 2018.11.19 270
공지 KIAS-SNU Physics Winter Camp 2018 (12.26~01.04.) webadmin 2018.11.08 379
공지 교육부 '갑질 신고센터' 안내 webadmin 2018.11.01 238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10.29 552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2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788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1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4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83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242
1868 22동 다운홀 무선인터넷 공유기 설치 문의 학부생 2018.09.15 104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76
1866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3 392
1865 [알림] 2018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종료일 알림 [2] 행정실 오선근 2018.09.12 163
1864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866
1863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49
1862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53
1861 [알림] 2018년도 하반기 개별냉난방 설비 정기점검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8.09.10 67
1860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file webadmin 2018.09.06 436
1859 [안내] 2018년 연구노트 작성법 강연 개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3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