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

 

 지원자들은 신청 기간에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 내용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 신청 대상 : 자연계 대학원* 박사학위과정 수학 중에 있는 자

 

. 지원자 온라인 신청 기간 및 일시 : 2018.09.12.() ~ 2018.10.01(월) 24:00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신청 기간은 2018.09.12()2018.10.04() 18:00로 공고되어 있으나,

    우리 대학 행정처리(서류 검토 및 공문 결재) 소요 일수를 감안하여 신청 기간을 변경하여 진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 전원은 온라인 접수 후, 신청 관련 서류 일체를 당일 출력하여 해당 학부()에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사 통합과정의 석사과정 백분율 성적 작성 시, 석사 수료학기(24학점 이상)까지 이수학점 및 성적을 모두 포함하여 환산할 것, : 3학기 23학점 이수했을 경우 4학기까지 이수한 학점을 모두 포함하여 계산하고, 3학기 27학점 이수했을 경우 이수한 27학점 모두 계산할 것

 

 

** 9월 28일 텝스 성적 발표를 기다리는 학생들은 결과 발표 후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10월 1일까지 제출해주세요. 

 

 

관련 서류는 붙임을 참조하세요.

 

 

 

 

댓글 2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40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53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9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8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8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7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6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3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2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63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9
»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807
1866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3 401
1865 [알림] 2018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종료일 알림 [2] 행정실 오선근 2018.09.12 165
1864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889
1863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718
1862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62
1861 [알림] 2018년도 하반기 개별냉난방 설비 정기점검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8.09.10 70
1860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file webadmin 2018.09.06 441
1859 [안내] 2018년 연구노트 작성법 강연 개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39
1858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제1기 우인장학생 선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7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