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8.10.08(월)~ 18(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8.10.19(금) ~ 31(수)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8.10.19(금) ~ 31(수)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9. 1.29(화) ~ 31(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140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53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49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89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8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4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1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97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86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5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303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302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63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6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5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7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1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8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81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9
1867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807
1866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3 401
1865 [알림] 2018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종료일 알림 [2] 행정실 오선근 2018.09.12 165
»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889
1863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11 718
1862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62
1861 [알림] 2018년도 하반기 개별냉난방 설비 정기점검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8.09.10 70
1860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file webadmin 2018.09.06 441
1859 [안내] 2018년 연구노트 작성법 강연 개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39
1858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제1기 우인장학생 선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9.06 17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