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은 개강 후 서울대학교 포탈 마이스누 (http://my.snu.ac.kr)에 접속하여 계정을 받은 후 반드시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강 후 포털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발급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계좌번호(본인 명의) 반드시 입력]

 

반명함판 사진 3× 4㎝ 1뒷면에 성명과 학번을 기재하여  통장사본(본인 명의) 1부 함께 

   2018.09.07()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관련은 학생증발급(S카드) 신청안내문을 참고==> 추후 공지예정

 

 

 

 

2018. 07.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9_1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9.02.19 65
공지 [안내] 2019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9.02.19 26
공지 [알림] 제73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32
공지 [안내]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9.02.18 124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36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2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109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87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77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4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291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205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286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46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58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2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498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3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0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51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3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79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5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50
1795 [안내] 2018년 2학기 한국여학사협회 장학생 선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7.23 113
1794 에어컨 고장 [2] 가마솥더위속 대학원생 2018.07.20 285
1793 7/26(목) 22-224 전기공사 22-224 2018.07.20 73
1792 제발... 에어컨 냉방통제좀... 풀어주십쇼.... [11] 22동 태양인 2018.07.20 445
1791 [알림] 안전환경교육 수료증 찾아가세요. 행정실 오선근 2018.07.18 74
»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619
1789 [알림] 실험실 비치용 일반 구급함 지급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7 85
1788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26
1787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119
1786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6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