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구분

기간

비고

휴학생 예비수강신청

2018. 7. 20.() ~ 7. 24.()

공휴일 제외

휴학생 수강신청

2018. 7. 26.() ~ 8. 1.()

공휴일 제외

국내대학교류생: 7. 30.() ~ 8. 1.()에 신청

편입생 예비수강신청

2018. 8. 23.() ~ 8. 24.()

 

편입생 수강신청

2018. 8. 28.() ~ 8. 30.()

 

수강신청 변경

2018. 9. 3.() ~ 9. 7.()

 

수강신청 취소

2018. 9. 10.() ~ 10. 26.()

수업일수 2/4선 마감,

학생 소속학부()에서 취소원 접수

 

 

* 교과목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반드시 기간내 실시

 

*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중인 교과목의 재이수 희망시 수강신청 변경기간에 신청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9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72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35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146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182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65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78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16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0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65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392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14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85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34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75
»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399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38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5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7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190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1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39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02
1829 [필독]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43
1828 [알림] 2018년도 하반기 안전환경 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8.16 23
1827 [알림] 22동 1층 복도 물품 정리 안내(소방시설 점검) 행정실 오선근 2018.08.14 22
1826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8.14 24
1825 [알림] 26동 수변전설비(변전실) 공사를 위한 정전 안내 (22,23동 건물) 행정실 오선근 2018.08.13 29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