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후기(2018년 8월) 대학원 석.박사과정(통합과정 포함)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는 필히 성적을 확인하기 바람.

 

 

* 확인기간 : 2018. 7. 16(월)   ~   27(금)

 

  

특히, 석사의 경우 논문심사에서 통과되었다고 하더라도 꼭 성적확인을 하기 바랍니다.

 

     성적미달시 졸업에 차질이 생기므로 필히 확인하기 바랍니다.

 

  → 등록횟수:4회이상 8회까지, 취득학점:24학점이상

 

      성적: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이고 전공 성적 평점평균3.0이상

 

                                                                     

박사수료예정자들은 필히 성적확인을 하여야 함.박사학위 수여 예정자들은 성적확인 필요없음.

 

   → 등록횟수:4회이상 12회까지 취득학점 60학점이상(석사24학점, 박사36학점)

   

       성적 : 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이고 전공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석사박사 통합과정

 

   → 등록횟수 : 6회이상 16회까지, 취득학점:교과학점 60학점 이상

 

       성적 : 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 3.0이상 이고 전공 평점평균 3.0이상

 

상기 조건이 충족되면 일괄적으로 수료 처리되니 이번에 수료를 하지 않을 경우 수료유예원7월27(금)까지 제출

 

중복이수 교과목 확인(본교 석사과정에서 이수한 교과목을 박사과정에서 중복이수할 경우 박사 수료학점에서 제외)

 

미수료 확인서 작성 : 수료대상자에서 탈락하여 미수료자로 처리된 학생이 작성하여 7월27(금)까지 제출

 

영문성명(/소문자 구분) : 마이스누(포털)에서 반드시 입력 및 확인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245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24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47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88
공지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8.14 50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20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48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88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90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20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5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9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28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43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91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41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9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15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5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70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21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7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4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15
1788 [알림] 실험실 비치용 일반 구급함 지급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7 62
1787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21
1786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112
1785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33
»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7.13 350
1783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38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32
1781 [알림] 2018년 7월 17일 23동 311호 공사안내 박사과정 신소영 2018.07.09 92
1780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초빙강의교원 초빙 file webadmin 2018.07.06 13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