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후기(2018년 8월) 대학원 석.박사과정(통합과정 포함)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는 필히 성적을 확인하기 바람.

 

 

* 확인기간 : 2018. 7. 16(월)   ~   27(금)

 

  

특히, 석사의 경우 논문심사에서 통과되었다고 하더라도 꼭 성적확인을 하기 바랍니다.

 

     성적미달시 졸업에 차질이 생기므로 필히 확인하기 바랍니다.

 

  → 등록횟수:4회이상 8회까지, 취득학점:24학점이상

 

      성적: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이고 전공 성적 평점평균3.0이상

 

                                                                     

박사수료예정자들은 필히 성적확인을 하여야 함.박사학위 수여 예정자들은 성적확인 필요없음.

 

   → 등록횟수:4회이상 12회까지 취득학점 60학점이상(석사24학점, 박사36학점)

   

       성적 : 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이고 전공 성적 평점평균3.0이상

 

석사박사 통합과정

 

   → 등록횟수 : 6회이상 16회까지, 취득학점:교과학점 60학점 이상

 

       성적 : 전 교과목 성적 평점평균 3.0이상 이고 전공 평점평균 3.0이상

 

상기 조건이 충족되면 일괄적으로 수료 처리되니 이번에 수료를 하지 않을 경우 수료유예원7월27(금)까지 제출

 

중복이수 교과목 확인(본교 석사과정에서 이수한 교과목을 박사과정에서 중복이수할 경우 박사 수료학점에서 제외)

 

미수료 확인서 작성 : 수료대상자에서 탈락하여 미수료자로 처리된 학생이 작성하여 7월27(금)까지 제출

 

영문성명(/소문자 구분) : 마이스누(포털)에서 반드시 입력 및 확인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2 52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12.07 130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143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65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11.30 293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셋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6 549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_12월 둘째주 행정실김영희 2018.11.21 602
공지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 관련 강의실 사용 통제 행정실_김현진 2018.11.19 270
공지 KIAS-SNU Physics Winter Camp 2018 (12.26~01.04.) webadmin 2018.11.08 379
공지 교육부 '갑질 신고센터' 안내 webadmin 2018.11.01 238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10.29 552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24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788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11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4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83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242
1788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24
1787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117
1786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57
1785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829
»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7.13 363
1783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48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35
1781 [알림] 2018년 7월 17일 23동 311호 공사안내 박사과정 신소영 2018.07.09 95
1780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초빙강의교원 초빙 file webadmin 2018.07.06 147
1779 56동 4층 화장실 세면대 문의 [2] 가래쓰배일 2018.07.06 18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