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2018.07.11 17:45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51

URL 링크  

안녕하세요.

23동 건물내 냉난방설비(GHP) 교체공사 계획을 안내드립니다.

23동 건물내 냉난방기가 본부 시설지원과 2018년도 노후설비 교체 대상 사업에 포함되어 아래와 같이 교체작업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각 실험실에서는 공사일정을 참고하시어 연구 및 실험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공사>

 

1. 대상건물 : 자연과학대학 23동

2. 공사내용 : 기존 냉난방설비(GHP) 철거 및 교체

3. 추진일정

- 2018.05.01 ~ 09.31 : 현장실사 및 설계, 도시가스 가스배관 보완등

- 2018.10.01 ~ 11.20 : 23동 냉난방기 교체공사 진행 기간(예정)

* 공사 추진 일정에 따라 냉방공급은 2018.09.30로 종료될 예정임

4. 협조사항

- 실내주요 연구장비의 경우 실험실 자체보양 필요

- 실내기 주변 작업공간 확보, 기존 학생연구실 실내기(바닥상치형) 상부 적치물 제거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새로운 홈페이지] 컬러를 직접 선택해 주세요. [4] webadmin 2019.02.14 250
공지 [안내] 제73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9.02.13 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수강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2.13 78
공지 [알림]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9.02.12 143
공지 2019년 4월 BK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안내 webadmin 2019.02.11 161
공지 학내 주요 IT서비스 간헐적 중단 안내(2.13. 20:00 ~ 22:30) webadmin 2019.02.11 53
공지 [안내] 2019년도 WIN 장학생 선발 행정실김영희 2019.02.11 257
공지 평창 포럼 (2/13~2/15,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webadmin 2019.02.08 199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9.02.07 249
공지 2019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9.02.07 41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9.01.21 142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11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23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491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103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221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10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435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82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54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7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73
공지 [BK]BK21플러스사업 건강한 연구 환경 조성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9] BK행정실 2018.04.05 333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439
1788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26
1787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119
1786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68
1785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840
1784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7.13 371
»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51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36
1781 [알림] 2018년 7월 17일 23동 311호 공사안내 박사과정 신소영 2018.07.09 96
1780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초빙강의교원 초빙 file webadmin 2018.07.06 152
1779 56동 4층 화장실 세면대 문의 [2] 가래쓰배일 2018.07.06 189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