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2018.07.11 17:45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39

URL 링크  

안녕하세요.

23동 건물내 냉난방설비(GHP) 교체공사 계획을 안내드립니다.

23동 건물내 냉난방기가 본부 시설지원과 2018년도 노후설비 교체 대상 사업에 포함되어 아래와 같이 교체작업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각 실험실에서는 공사일정을 참고하시어 연구 및 실험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공사>

 

1. 대상건물 : 자연과학대학 23동

2. 공사내용 : 기존 냉난방설비(GHP) 철거 및 교체

3. 추진일정

- 2018.05.01 ~ 09.31 : 현장실사 및 설계, 도시가스 가스배관 보완등

- 2018.10.01 ~ 11.20 : 23동 냉난방기 교체공사 진행 기간(예정)

* 공사 추진 일정에 따라 냉방공급은 2018.09.30로 종료될 예정임

4. 협조사항

- 실내주요 연구장비의 경우 실험실 자체보양 필요

- 실내기 주변 작업공간 확보, 기존 학생연구실 실내기(바닥상치형) 상부 적치물 제거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면접일정] 2019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16 244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17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48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59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28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98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67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29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12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00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78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51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1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71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8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4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3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32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3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2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65
1788 [알림] 실험실 비치용 일반 구급함 지급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7 66
1787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23
1786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113
1785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38
1784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7.13 356
»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39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34
1781 [알림] 2018년 7월 17일 23동 311호 공사안내 박사과정 신소영 2018.07.09 94
1780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초빙강의교원 초빙 file webadmin 2018.07.06 139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