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온라인 파일(PDF)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책자논문 제출 전까지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 제출페이지 내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바로가기클릭 후 해당 사이트에서 업로드(http://dcollection.snu.ac.kr/)

 

 

2. 책자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8. 7.31() ~ 8. 2.(), 3일간(09:30~17:00)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본관  2층  중앙홀  학위논문  접수처

                        ※ 대리 제출 가능

. 제출부수 : 석사 4, 박사 4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각  1, 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 1부 : 심사위원 전원이 실인(도장이나 서명)한 인준지 및 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

                   포함하여 합철 제본

    - 나머지3부 : 인준지 복사본(학위논문 원문 이용에 대한 동의서 미포함)

                         ※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4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 논문1부와 함께 제출)

- 학위논문 제출 시 발급 또는 본인 출력 후 소속 학부행정실로 제출

※ 책자 논문 제출 후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d-Collection)’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8. 7.27.()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

 

. 문의처

- 온라인 파일 제출 : 디지털서비스실 (880-5567, eunbyeol715@snu.ac.kr)

- 인쇄 논문 제출 : 기증교환실 (880-5284, lilac@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18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21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57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172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00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73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84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18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0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27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88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36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8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06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4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198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4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39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08
1754 [알림] 해외 직접 수입 화학물질 신고 결과 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6.15 36
1753 BK Postdoctoral Positions file BK행정실 2018.06.15 384
1752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file BK행정실 2018.06.15 312
1751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418
1750 [알림] 22동 냉난방기 운영 검사 안내(15일_금) 행정실 오선근 2018.06.11 72
1749 [긴급]물리의 기본 시험감독/채점 모집 (6만원)[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06.11 208
1748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1 445
1747 [안내] 2018_1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19
1746 [알림] 실험실 안전정보 게시판 배부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6.08 47
»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6.08 73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