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원문파일(PDF)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책자논문 제출 전까지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 제출페이지 내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바로가기클릭 후 해당 사이트에서 업로드(http://dcollection.snu.ac.kr/)

 

 

2. 책자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8. 7.31() ~ 8. 2.(), 3일간(09:30~17:30)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본관 로비 접수처(중앙대출실 맞은 편) ※ 대리 제출 가능

. 제출부수 : 석사 4, 박사 4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각  1, 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제출 논문 중 1는 반드시 심사위원 전원이 실인(도장이나 서명) 날인한 인준지 다음 장에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붙임1)합철 제본한 원본이어야 하며, 나머지 논문은 인준지 날인 후 복사한 사본 제출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4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 논문1부와 함께 제출)

- 학위논문 제출 시 발급 또는 본인 출력 후 소속 학부행정실로 제출

※ 책자 논문 제출 후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d-Collection)’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8. 7.29.()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

 

. 문의처

- 원문 파일 제출 : 전산지원실 권소담 (880-5567, sdkwons@snu.ac.kr)

- 인쇄 논문 제출 : 단행본수서실 박진 (880-5284, jin8025@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2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8 155
공지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8.06.15 175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8.06.15 138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247
»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03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10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06.05 639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6.04 214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247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5.31 620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5.30 439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62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417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04.28 1136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91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80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315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20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426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084
1752 23동 샤워실 누수 [1] update 23동 2018.06.19 67
1751 [알림] 해외 직접 수입 화학물질 신고 결과 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6.15 22
1750 [알림] 22동 냉난방기 운영 검사 안내(15일_금) 행정실 오선근 2018.06.11 61
1749 [긴급]물리의 기본 시험감독/채점 모집 (6만원)[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06.11 174
1748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1 42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