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 복학(귀) 및 휴학, 복적(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안내문 참고하기 바랍니다.

 

○ 등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생]

 -기간 : 2018.8.27.() ~ 8.31.() 5일간

 

복학()

 -신청기간 : 2018.6.15.() ~ 2018.8.31.()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수강신청이 복학 신청을 대신하지 않으므로, 수강신청을 하였어도 복학()신청을 반드시 하여야 함

 -군 휴학생의 복학() 신청

   *신청기간 : 최종 수납기일을 고려하여 2018.9.21.()신청,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는 2018.9.28.()까지 가능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구비서류 및 검토사항

    -수업일수 1/49.28.() 이전 전역자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사본 등

    -수업일수 1/49.28.() 후 전역자

  -재입학(복적)

    *1- 2018.6.15.() ~ 2018.7.20.()

    *2- 2018.7.30.() ~ 2018.8.10.()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

          ※허가 받은 자는 동 등록기간 중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을 경우 복적 및 재입학 포기원서를 제출해야 함

             ( 개강일 이전 휴학 신청 불가)

  -처리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 휴학

 -신청기간

   * 미등록 휴학 : 2018.6.15.() ~ 2018.9.28.() (수업일수 1/4)

   * 등록 후 휴학 : 2018.8.27.() ~ 2018.10.26.()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

         (휴학신청 후에는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 등록금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신청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휴학의 유효 기간 : 1(2개 학기)

   *2017-2학기에 가사휴학한 학생(2개 학기 경과)은 복학()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미신청 시 제적)

   *2018-2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하여야 함(미신청 시 제적)

     ※ 휴학 연한(총 휴학 기간) : 학사과정 6학기/ 석사과정 4학기/ 박사과정 6학기/ ·박사통합과정 8학기

            단, 군휴학(복무기간), 창업휴학(2학기), 질병휴학(4학기), 임신출산휴학(2학기), 육아휴학(4학기), 권고휴학(4학기)

            휴학연한에 산입하지 않음

 

 

붙임 :  안내문 1부.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0.17 21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29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56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73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3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70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95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36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1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405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85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55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2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75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96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8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7
»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3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3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6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70
1896 [알림] 2018년도 국가연구장비 현장 실태조사 안내(2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실사 예정) 행정실 오선근 2018.10.18 34
1895 [알림] 국가연구장비관련 장비운영일지등 서식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10.18 15
1894 [알림] 2018년 하반기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보완 및 개선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18 13
1893 22동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잃어버리신분 [1] 블루투스 2018.10.16 114
1892 [면접일정] 2019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16 308
1891 학과 홈페이지가 physics.snu.ac.kr 주소로 접속이 안됩니다. [1] 대학원생 2018.10.10 205
1890 [알림] 56동 302호(샤워실) 사용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10.05 12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