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장학금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 및 서류 제출기간  : 2018.  5. 28.() ~  6. 14.(목)까지 

 

2. 신청대상 :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원 등록대상자(신입생/유학생/복학예정자 포함)

 

3. 신청방법 : 마이스누에서 신청서 작성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 접속(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  신청서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신청서 출력하여 지도교수 확인  후 제출

                                                                => 지도교수가 없을 경우 신청서에 본인 싸인 후 제출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없을 경우 온라인 신청만

 

후기신입생의 경우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붙임 장학신청서과 함깨 관련증빙서류 제출

(==>제출기한:2018.07.13(금)까지)

그 외 신입생의 경우 모두 장학선정대상자이므로 장학신청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할 필요없음.

 

4. 관련서류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할 예정임.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

구분

내용

발급처

합산대상 범위

미혼자 : 본인 + 부모

기혼자 : 본인 + 배우자

 

 

소득분위 산정

합산대상자의 2017년도 소득금액 합산하여 환산

 

 

소득금액

증명서류

필수

가족관계증명서

정부민원포털 민원24

(www.minwon.go.kr)

선택

합산대상자의 2017년도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실증명원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차상위계층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동주민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1) 주민센터 발급 가능 : 한부모가족증명서, 장애인연금, (경증)장애아동수당,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자활근로자 확인서,

                                              우선돌봄 차상위 증명서

          2)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가능 :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3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8 179
공지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8.06.15 187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8.06.15 145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273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0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10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06.05 656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6.04 21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248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5.31 633
»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5.30 446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63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418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04.28 1143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92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80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31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2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43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087
1752 23동 샤워실 누수 [1] 23동 2018.06.19 105
1751 [알림] 해외 직접 수입 화학물질 신고 결과 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6.15 24
1750 [알림] 22동 냉난방기 운영 검사 안내(15일_금) 행정실 오선근 2018.06.11 62
1749 [긴급]물리의 기본 시험감독/채점 모집 (6만원)[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06.11 179
1748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1 42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