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안내

2018.05.14 10:18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27

URL 링크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시설지원과에서 관악캠퍼스내 소방시설에 대한 종합정밀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

각 점검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안내>

 

- 건명 : 2018년도 서울대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 기간 : 2018.05.17(목)~06.27(수)

=> 22,23,56동 건물의 경우 5/25(금) 예정이나 점검일정에 따라 날짜는 변동될 수 있음

- 업체 : (주)전방재엔지니어링

- 문의 : 시설지원과 박지훈(02-880-5148)

- 기타 : 대상 건물 내 각 호실 출입 및 점검중 소방 비상 싸이렌이 발생할 수 있음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245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244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47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88
공지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8.14 50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20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48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88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90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20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5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9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28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43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91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41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9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15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59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70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21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77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4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15
1729 [알림] 서울대학교 실험실 안전관리 유해물질 조사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5.28 27
1728 [알림] 56동 건물내 토의실 이용 안내(301,401,501호) 행정실 오선근 2018.05.25 115
1727 [알림] 석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5.24 421
1726 [알림]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5.23 71
1725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4차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5.23 102
1724 [알림] 2018년도 하절기 냉방설비 운영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5.21 83
1723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842
1722 [알림] 수입 및 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5.16 61
» [알림]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5.14 27
1720 [알림] 장기간 방치된 이륜자동차(오토바이) 및 자전거 폐기 안내(캠퍼스관리과)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5.14 52
이전 게시판